“합법적으로 여자 ‘강간’ 하자”는 어느 ‘일베’ 회원 (사진 8장)

1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여성을 ‘합법적’으로 강간하는 방법이 있다?

논란을 몰고 다니는 ‘일간베스트’에 여성을 강간하는 방법에 대한 글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이 분노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는 ‘일베에 올라온 여자 강간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캡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의 글쓴이는 ‘여자가 강간당할 때 도와주면 안 되는 이유’같은 글들을 찾아봤다면서 여성이 강간당할 때 남자가 말리려다 오히려 피해를 보는 상황을 역이용하자는 충격적인 제안을 했다. 2 3 글쓴이가 제안하는 방법은 2인 1조로 강간범 역할과 그를 말리는 척하다 강간범에게 오히려 제압당하는 역할을 나눠 여성을 강간하자는 것.
이에 ‘강간도 하고 빨간 줄도 안 그이고’라며 역할을 번갈아가며 즐기자는 이야기까지 덧붙인다.

4

5

이어 글쓴이는 강간을 당한 여성이 신고하려는 상황까지 대비해 ‘강간범을 제압’하는 시나리오까지 작성하는 치밀함까지 보였다.

더욱 충격적인 사실은 여기에 그치지 않는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일베 유저들에 댓글을 보면 놀라움을 넘어 두렵기까지 하다.

‘글쓴아 너 나랑 짜고 그 짓 한번 해볼까?ㅋㅋㅋㅋㅋ’, ‘나랑 이인조 결성 어때 이 XX 새야ㅋㅋㅋㅋㅋㅋ’, ‘나도 한입만..’ 등 대다수의 유저들이 범죄행위에 동참하겠다는 의사를 내비친 것이다.

6

7

8

이러한 내용이 담긴 캡처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크게 분노하며 ‘일베는 진짜 사회악이다’, ‘노답이라 욕할 가치가 없다’, ‘여자분들 진짜 조심해야겠다’, ‘진짜 잠재적 성범죄자다’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는 상황이다.

‘어디에도 없지만 어디에나 있다’는 말이 생길 정도로 여전히 ‘일베’에 관한 문제가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새 정부가 이에 어떻게 대처할지 많은 국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뽀샤시2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