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 화장실에 몰래카메라 설치했다” 페이스북에 올린 남학생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1
한 남성이 여자 고등학교 사진을 찍어 올리며 성범죄를 연상시키는 글을 남겨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9일 울산의 한 여고 학생들이 만든 페이스 북 페이지에 제보가 올라왔다. 제보자는 페이스북을 보던 중 해당 학교 사진이 여러 장 담긴 게시물을 발견한 것.

사진에는 학교 외관부터, 계단, 복도 등 내부 모습까지 찍혀 있었으며, “XX고 점령하기”라는 말도 함께 남겨져 있었다.

게시물에는 “니 여자 화장실 카메라 몰래 설치한다며. 잘했냐”등의 댓글이 달렸고, 게시자는 “꽁꽁 숨겨놨죠”라는 댓글을 남겼다.

논란이 커지자 그는 자신의 페이스 북에 올렸던 사진을 삭제했다. 게시자는 해당 학교 숙직실에 배달 갔다가 사진을 찍었다고 밝히며 사과했다.

2

그는 몰래 카메라를 실제로 설치한 것은 아니고 장난을 쳤던 것이며,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고 말했다.

20일 해당 학교 관계자는 “19일 오전에 사건을 인지했다”며 “19일 오후부터 시설 점검을 했다”고 말했다.

점검 결과 학교에서 몰래 카메라가 발견되지는 않았다고 한다. 사진의 게시자는 인근 고등학교 남학생인 것으로 밝혀졌다.

관계자는 “학교(담당)경비업체가 있다”며 “원래는 학교가 개방돼 있지 않은데 배달 때문에 (남학생이) 들어올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학교 전담 경찰관들이 해당 사건을 조사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추후에 시설 점검을 더욱 확실하게 할 예정이며 학생들이 불안해하지 않도록 안내 방송을 했다”고 전했다.


뽀샤시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