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 동방고등학교만의 햄버그 석식

‘우리학교 클라스에’ 제보된 충청도 대전광역시 서구 계백로에 위치한 ‘동방고등학교’의 5월 15일 석식!

중식보다 석식이 맛있는지 석식 제보가 좀 많네요~

어떤 메뉴인지 한번 보실까요?


소고기 야채죽과 함께 맛있는 핫도그? 햄버거?가 나왔네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닭고기인지 궁금하네요

넘나 맛있어보이는 것…!

그래서 무슨 메뉴였는지 한번 조사해봤습니다!


먼저 학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배경음악도 깔리고 잘 만들어져있더라고요! 화면 상단 카테고리 학교 소식에 보니까 세부 카테고리로 급식소식이 있었습니다. 거기서 혹시 메뉴까지 적혀있을까 한번 들어가봤습니다.

급식소식에 들어가보니 식단표가 따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클릭하면 이렇게 위와 같이 한달의 식단표가 쭉 나타납니다.

하지만 이 메뉴는 중식입니다. 5월 15일자 중식 메뉴로는 클레렐라 쌀밥, 쇠고기샤브샤브국, 장어까스 등이 나왔나봅니다.


중식 식단표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석식 식단표도 제공합니다. 5월 15일 석식 식단표를 보니 쇠고기 야채죽이 등장합니다.

제보된 빵의 정체는 닭강정버거였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고기는 닭강정이었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렇게 해당 날짜의 급식 메뉴와 칼로리, 그리고 원산진까지 상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쇠고기는 한우를 썼고, 돼지고기는 국내산, 닭고기 역시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맛있는 음식 제공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