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달인 이동건? 그의 연애 역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연애의 달인 이동건”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 받았다.

최근 조윤희와의 결혼을 발표하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은 이동건은 과거 수많은 여자 연예인들과의 연애사실이 밝혀지기도 했다.


11

이동건은 지난 2002년 김민정과의 연애를 시작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둘의 연애는 약 1년 6개월 간 지속됐고, 2004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22

이후 이동건은 2004년 KBS 2TV 드라마 ‘낭랑 18세’에서 만난 한지혜와 인연이 닿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후 2008년 약 3년의 만남 끝에 둘은 이별을 했다.


33

2009년 3월에는 차예련과의 열애설이 터졌다. 양 측은 사귀는 사이임을 인정했으나, 그 해 8월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며 헤어졌음을 인정했다.


44

지난 2015년에는 걸그룹 티아라의 멤버 ‘지연’과의 열애설이 터지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무려 13살 차이로 세간의 화제가 됐다. 연애 당시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이동건은 “지연이 내 아재개그를 재미없어 한다”라며 고백하기도 했다.

이 둘은 결국 올해 2월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55

이후 이동건은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만난 조윤희와 인연이 닿았다. 지연과의 결별을 공식 인정한지 채 한 달도 되지 않아 조윤희와의 연애를 인정했다.

끝이 없을 것 같던 이동건의 연애사는 마침내 지난 2일 조윤희와의 결혼을 공식적으로 발표하며 마침표를 찍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동건이형 너무 부럽다” “무빙건 무빙 실력 다이아몬드 티어” “이제 행복한 결혼 생활하세요” “바람만 피지 마세요”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