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스젠더 의혹있던 래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트렌스젠더라고 놀림받던 래퍼”라는 게시물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gp1


gp2


어릴 적부터 걸걸한 목소리와 장신의 키로 트랜스젠더로 놀림당했다는 자이언트 핑크.

최근에는 각종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포스와 실력을 입증해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기도 했다.

래퍼로써 독보적인 목소리와 리듬감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지만 예전에는 이러한 특징 때문에 트랜스젠더 의심을 받아 많은 상처를 받았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녀의 남다른 음악적 감각과 카리스마는 저러한 의혹들을 단숨에 잠재웠으며, 훗 날 그녀에게 소위 ‘걸크러쉬’라는 이미지까지 심어주었다.

위기는 또 다른 기회라고도 한다. 굴복하지 않고 자신의 콤플렉스마저 장점으로 승화시킨 자이언트 핑크에게 많은 팬들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애초에 트랜스젠더가 놀림거리라는 것부터가… 진짜 생각 없는 장난이었네요” “에..엄청이쁜데..” “왜 트렌스젠더가 놀림거리고 자핑이 놀림 당해야 하는 거지… 친구들 진짜 생각 없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