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이면 가능한, ‘굽은 어깨’ 고치는 3가지 운동(동영상)

43awz

해외 팁사이트 라이프핵에서 굽은 어깨를 교정할 수 있는 운동을 소개했다.

굽은 어깨는 사무직이나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장인들에게 흔한 증상이다.

완벽에 가까운 자세로 있지 않으면, 오랫동안 앉아 있는 것은 곧 어깨를 굽어지게 하고 등허리를 앞으로 구부러지게 한다.

 

하지만 다행히도, 매트와 문틀을 통해 집에서 굽은 어깨를 고칠 수 있다?

효과적인 세 가지 스트레칭을 알고 싶다면 리스 톰린슨의 영상을 시청하라.

4esa

▶ 굽은 어깨의 일반적인 증세는?

– 앉았을 때 지속되는 잘못된 자세

– 가슴 근육이 조여져 생기는 감정적인

▶ 반응 혹은 스트레스

– 근육과 조직에 부담을 주는 잘못된 움직임

 7tgi

▶ 위험성은?

굽은 어깨는 외모와 건강 모두에 부정적인 영향을 준다. 무의식 속에서, 굽은 어깨는 당신이 스스로를 부정적으로 생각하게 하며 점차 자신감과 매력에 악영향을 주게 될 것이다.

또한, 어깨 관절에 증가한 부담은 목과 등 위쪽에 심각한 고통과 불편함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치료되지 않고 방치되면, 즉각적인 치료가 필요한 어깨충돌 증후군까지 유발한다.

▶ 스트레칭 운동 FAQ

Q.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 가지 모두 2~3세트를 8~15회 하세요. 세트 간 최소 2분의 휴식 시간을 두세요.

Q. 얼마나 자주 해야 하나요?

세 운동을 주 3회씩 하도록 하세요.

Q. 얼마나 지나면 변화가 눈에 보이나요?

꾸준히 하시면, 한 달 안에 눈에 띄는 개선이 보일 겁니다.

Q. 피해야 할 실수는 어떤 것이 있나요?

너무 과격하게 하는 것도, 또 급한 마음으로 빠르게 스트레칭 하는 건 피하세요. 능력 범위 안에서 시작하고 점차 늘려가세요.

▲영상 출처: youtube

고딩아니면말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IeKnHtGys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