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를 조종하고, 눈으로 종이를 태우는’ 실제 초능력자가 한국에 존재했다고 한다.

 page-1

‘시계를 조종하고, 눈으로 종이를 태우는’ 실제 초능력자가 한국에 존재했다고 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한민국 초능력 계의 획을 그었던 김성한”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었다.

d089648bd8bf297074537641a6d11728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김성한씨는 지난 1984년 11월 19일 경북도교육위 상황실에서 도지사, 교육감, 지방법원장, 대학총장, 대한초능력학회 회원 등 200여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한 시간이 넘게 여러 가지 초능력을 보여 참석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가 그 자리에서 보였던 초능력은 다음과 같다.

남, 북을 가리키는 나침반을 마음대로 돌렸으며, 11시를 가리키고 있던 시계바늘을 “돌아가라”는 고함으로 10시 25분으로 되돌렸다.

또한 날달걀을 손에 쥐고 있다 40분만에 병아리로 부화시키는 능력, 두꺼운 책 속의 종이 한 장을 끼우고 눈으로 응시해 종이만 태우는 능력도 보였다.

그리고 그가 손에 쥐고 있던 콩 20여개 중 6~7개는 3일 만에 3~15cm 가량 싹이 트기도 했다고 전해진다.

김성한씨와 함께 서울로 올라온 그의 담임교사는 “그가 오늘 아침 자신의 집에 있던 수건과 칫솔을 공간을 초월해 가져왔다”고 증언해 그곳에 있던 참석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2affef5256a8c8a4296dd16d4bfb02b6

이 후 김성한씨는 우리나라의 정보기관으로부터 학자금 일체를 지원받는 조건으로 대북공안 업무에 능력을 사용해줄 것을 제안 받았다고 한다.

당시 미국의 CIA와 구 소련의 KGB가 초능력자들을 이용한 ‘심령전쟁’을 벌이던 시점이었기 때문에 한국의 정보 관계자들도 초능력의 세계를 무조건 외면할 수는 없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제의는 김성한씨 부모님의 강한 반대로 없던 일이 되었고, 김성한씨는 스스로 사람들의 관심 밖으로 멀어졌다.

그리고 10년 뒤 1995년 3월, 성인으로 성장한 그는 84년의 실험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나타났다.

경북의 지역신문인 ‘영남일보’ 취재진을 포함 7명이 지켜보는 가운데, 그는 단 4분만에 감씨의 싹을 틔워 보이는 초능력을 보였다.

당시 그 자리에 있던 취재진은 그의 손바닥에는 어떤 사술이 끼여들 여지가 없었으며 입회인 중 다른 4명이 감싸 쥐고 있던 똑 같은 감씨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었다고 증언했다.

김성한씨는 “염력으로 싹튼 씨앗의 나무나 열매는 보통의 그것과는 다르며, 경우에 따라서는 유전자 구조가 바뀔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최근 한 프로그램에서 다시 한번 그를 찾았다. 그는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릴 때는 실제 초능력을 썼으나 지금은 그 능력이 모두 없어졌다고 고백했다.

 

어릴 때는 잡생각이 없어 초능력 그 자체에 집중을 하니 능력이 발생했는데, 커가며 이런 저런 잡생각이 많아지니 능력 자체에 집중력이 부족해져 소실했다는 것이다.

또한 붕괴 현장에서 아무것도 섭취하지 않고 살아남는 사람, 위기 때 말도 안 되는 능력이 생기는 경우 처럼 본인들은 모르지만 사람들은 누구나 초능력을 사용할 때가 많다고 말했다.

이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래에는 진짜 초능력자가 생길지도…” “헐 완전 신기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오늘의 큐레이션 “포스트쉐어”
https://postshare.co.kr/archives/247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