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 남자친구가 정말 좋은 남자라는 10가지 신호

gyityityiman-1030859_1280

최근 라이프핵(lifehack.org)이 당신의 남자친구가 정말 좋은 남자라는 10가지 사인을 소개했다. 이런 남자라면 절대 놓치지 말라.

 

man-1130496_1280

1. 당신의 엉뚱하고 엽기적인 면도 사랑해준다

당신의 요란한 웃음소리나 특이한 걸음걸이를 사랑해주는 사람인가? 빈번히 잠꼬대를 해도, 말을 더듬어도, 재미없는 개그를 해도 여전히 당신을 사랑해주는가? 사람들은 모두 그런 당신을 비웃거나 놀릴지 몰라도 그런 당신을 한없이 귀엽게 봐주는 사람이 있다면 놓치지 말라. 당신은 당신 그대로의 모습을 인정 받은 축복받은 사람이다.

 

2. ‘한 달에 한 번’은 무조건 이해해 준다

어떤 느낌인지 자신은 전혀 알 길이 없으면서도 여자친구가 한 달에 한 번 힘들어 하는 모습을 보고 무작정 이해해주고 받아주려고 노력해주는 남자친구라면 정말 최고다. 함께 앉아 있어주거나, 따뜻한 담요를 덮어주고, 달달한 초콜렛을 사다 주거나 ‘배가 괜찮은지’ 연락해주는 남자친구라면 절대 놓치지 말라.

 

couple-498484_1280
3. 감동을 주려고 노력한다

로맨틱한 영화의 한 장면 만큼은 아니더라도, 여자친구를 위해 감동이벤트를 한 번쯤 벌여본 남자라면 칭찬받을 만하다. 그 노력 자체가 멋지지 않은가. 또한 두고두고 꺼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좋은 추억거리가 되기도 한다. 세상에 완벽한 남자는 없다지만 당신을 행복하게 해주려는 남자는 존재한다.

 

4. 화난 채로 잠들게 하지 않는다

대다수의 커플이 적어도 한 번쯤은 크고 작은 싸움을 겪는다. 하지만 어떤 종류의 갈등이고 문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남자친구가 언제나 갈등을 풀기 위해 노력한다면 정말 좋은 남자다. 밤에 싸우다 풀지 않고 잠들었다가 다음 날 아침 아직 싸움이 끝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는 느낌은 정말 최악이지 않은가. 그것을 아는 남자친구는 당신을 절대 화난 채로 자게 하지 않는다. 어떻게 해서든 마음을 풀게 해주려 노력할 것이다.

 

jump-628431_1280

5. 당신의 가족과 친구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많은 남성들이 여자친구의 가족을 쉽게 만나려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남자친구가 흔쾌히 당신의 가족을 만나려 한다면 당신은 행운아다. 그는 당신의 가족과 어울리기 위해 노력하는 남자이기 때문이다. 친구도 마찬가지다. 당신의 친구들을 만나는 데 거리낌이 없는 사람이라면 정말 좋은 남자라고 할 수 있다.

 

superhero-1043231_1280

6. 함께 있다면 뭘 해도 즐겁다

영화를 보든, 저녁을 먹든, 게임을 하든,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있든, 함께 있는 것 자체로 당신을 즐겁고 행복하게 해주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라. 무엇을 해도 좋고 무엇을 이야기 해도 잘 통하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남자라면 최고의 남자친구다.

 

fool-791504_1280
7. 요리를 잘한다

무슨 설명이 필요하겠는가. 간단한 계란후라이라도 정말 잘 만들 줄 아는 남자라면 최고의 남자친구다. 만약 당신보다 요리를 더 잘 하는 남자친구라면 절대 놓치지 말길. 만약 요리를 잘하진 못해도 즐기는 사람이어도 좋다. 함께 부엌에서 시간을 보낼 줄 아는 남자라는 자체로 충분하다.

 

8. 당신을 무한 신뢰한다

신뢰는 관계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다. 또한 서로 신뢰를 쌓기 위해 똑같이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가는 것에 대해 일일이 보고하지 않아도 이해해주는 사람이면 정말 좋은 남자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좋은 남자친구는 자신이 누구와 문자를 한 것인지, 왜 어젯밤 전화를 못했는지에 대해서 설명해야 할 일을 만들지 않는다.

 

picnic-918754_1280

9. 창의적인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한다

‘사랑해’라는 말은 많이 할수록, 연애를 오래 할수록 처음만큼의 설렘을 전달하지 않을 수 있다. 좋은 남자친구는 그 사실을 알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해’를 전달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집 곳곳에 쪽지를 남겨 놓거나 당신을 위해 노래를 불러준다. 또는 함께 피크닉을 가자고 할 수 있다. 무엇이든 간에 당신에게 마음을 새롭게 표현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남자친구라면 절대 놓치지 말라.

 

man-984307_1280

10. 당신 앞에서 진실된 모습을 보인다

좋은 남자라면 친구들 앞에서나 여자친구의 친구들 앞에서 멋진 척 하지 않는다. 또는 여자친구의 부모님을 만족시키기 위해 멋진 척 하지 않는다. 어디에서 누굴 만나든 항상 자신의 참된 모습으로 행동하는 사람이 좋은 사람이다. 이런 사람이야말로 50년 뒤에도 한결 같은 모습을 할 확률이 높다.

 

한편, “몇개나 맞으려나 봤는데 다맞아서 소름 ㄷ ㄷ 내옆에 꽁꽁묶어놔야징”, “이런남자존나좋은데 헛점하나없으면 부담스럽지않울까”,

“헉 하나도 빠짐이 없자나? 어디가지말구 요기 붙어이쏘”, “내가 왜 저기에 있는거야”,

“1번은 노력하자ㅎㅎㅎㅎ내가춤춰도 이해좀”, “내가 이런 여자가 되줄게 파이팅”, “이런남자가 되어줄래?! ”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사진 출처: 픽사베이 pixab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