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장 1위” 획득하면
중국 시장 다 먹는건 일도 아니기 때문
전형적인 인터넷 모바일 벤처업체의 방식임
시장을 독점적으로 점령한 이후 가격을 올리고 서비스를 내려버림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나면 자금력으로 찍어누름
신기술로 인해 새롭게 열린 시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삼성의 반도체 치킨게임
구글과 유투브
아마존
넷플릭스 모두 이 방식을 사용해왔음
“한국 시장 1위” 획득하면
중국 시장 다 먹는건 일도 아니기 때문
전형적인 인터넷 모바일 벤처업체의 방식임
시장을 독점적으로 점령한 이후 가격을 올리고 서비스를 내려버림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나면 자금력으로 찍어누름
신기술로 인해 새롭게 열린 시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삼성의 반도체 치킨게임
구글과 유투브
아마존
넷플릭스 모두 이 방식을 사용해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