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 물에 젖으니까..” 유명 여자 아나운서 희롱해 나락간 유명 67만 유튜버

축구 유튜브 이스타TV 이주헌, 과거 야구 비난 및 정인영 아나운서 성희롱 논란

이스타tv 야구 영상 논란 이주헌 박종윤 사과 방송
이스타tv 야구

67만명을 보유한 축구 유튜브 채널 이스타TV가 야구 영상 논란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주헌 대표의 과거 언행도 동시에 논란이 되고 있다.

앞서 이스타TV는 자신들의 팟캐스트 중 하나인 히든풋볼에서 최근 프로야구 2군 폭행 사건을 다룬 내용을 유튜브 클립 영상으로 채널에 업로드했다. 하지만 이스타TV 구독자들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야구 팬들도 해당 영상 업로드가 잘못됐다고 지적했다.

이스타tv 야구 영상 논란 이주헌 박종윤 사과 방송
이스타tv

그간 이스타TV는 해외 축구 및 타스포츠 논란에 대해서는 가감없이 영상을 다루고 비판했지만, 최근 불거진 울산현대 인종차별 문제, 음주운전 축구선수의 아시안게임 명단 발탁 문제 등은 다루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스타TV 관계자들이 국내 축구 업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어 눈치를 보는 것이 아니냐는 비판도 동시에 나왔다.

때문에 야구를 비난하는 영상이 지속적으로 이스타TV에 올라오자 팬들은 분노가 폭발한 것이고, 결국 이스타TV 공동대표인 이주헌, 박종윤이 라이브 방송을 켜서 사과하는 일로 번지고 말았다.

이스타tv 야구 영상 논란 이주헌 박종윤 사과 방송
이스타tv 이주헌 박종윤

이스타TV 야구 영상 논란..이주헌, 박종윤 라이브 방송서 사과

이주헌 이스타TV 대표같은 경우에는 10년 전 한 축구 팟캐스트에서 야구선수 임찬규에 대해 욕설을 퍼붓고, 정인영 아나운서를 성희롱한 사실까지 다시 논란이 된 상황이다.

주간 서형욱이란 팟캐스트에 출연했던 이주헌은 당시 정인영 아나운서가 경기 후 인터뷰 도중 물을 맞은 것에 대해 분개했다. 그는 욕을 하며 “야구 8개팀인지 9개팀인지 미국에서 이상한 것이 들어왔다”고 말하며 임찬규를 향해 욕설을 했다.

이스타tv 야구 영상 논란 이주헌 박종윤 사과 방송
이스타 논란

그러면서 “물론 정인영 아나운서 물에 젖으니까 섹시하더라”라는 말로 성희롱 논란까지 불거진 상황.

이에 대해 10년이 지난 후 이주헌 대표는 라이브 방송에서 “적절한 발언이 아니었다. 사과드린다. 임찬규 선수를 향해 욕을 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 안에 욕설이 섞여있기에 야구 팬들도 기분 나빴을 것 같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국내 축구 부정적 이슈를 다루지 않은 것에 대해서도 이스타tv 측은 “눈치를 본 것이 사실이다. 앞으로는 이런 부분들도 잘 다룰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약속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스타tv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