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진짜 사나이 출연 한다는 BJ 감스트.

유튜버 감스트가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다.

지난 7일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BJ 감스트는 개인 방송을 통해 MBC 진짜 사나이 300 촬영에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8일부터 촬영이 시작된다”며 “당장 오는 13일까지 방송을 쉬게 됐다. 팬들에게 미리 알려야 할 것 같아서 방송을 켜게 됐다”고 말했다. 이날 감스트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군복을 입고 직접 클리퍼로 머리를 밀기도 했다.
감스트는 “누구와 함께 촬영하는지도 모른다. 방송 날짜도 정해진 바가 없다”라며 “절대 낙오하지 않겠다. 그동안 운동 많이 했다”라고 진짜 사나이에 출연하는 각오를 전했다.

해병대 1094기로 병장 만기 전역했다는 감스트. 그는 이번 진짜 사나이를 통해 특전사 부사관에 도전하게 됐으며, 지난달 28일 KBS 뮤직뱅크 출연 이후 또다시 공중파에 출연하게 됐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시청률 높이기 좋을듯” “MBC에서 엄청 밀어주네” “BJ 중에 가장 잘나가는듯”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시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감스트 유튜브 캡쳐

베일에 가려진 이병헌♥이민정 아들 얼굴 공개

미스터 션샤인에서 열혈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는 배우 이병헌


최근 그의 아들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얼마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민정 이병헌 아들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업로드된 사진 속에서 이민정과 이병헌의 아들은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특히 두 사람을 골고루 닮은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폭풍 성장한 모습 또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벌써 이렇게 자랐다고?, 잘생겼다, 엄마 아빠를 골고루 닮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