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최근 해외에서 재기 성공한 한국 브랜드”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옛날엔 어딜 가도 보이던 브랜드 휠라.
일본 미국 등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핫한 힙합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잊혀지기 시작했고 가끔 보이던 기사는 휠라의 침체에 관한 기사였었다.
그렇게 다른 스포츠 브랜드에 밀려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진 줄로만 알았지만 사실 휠라코리아는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었다.
몇 해 전에도 국내 유명한 연예인을 앞세워 광고를 함으로써 잠시 화제를 일으켰지만 큰 성과는 거두지 못했었다.
하지만 새로운 시장을 찾아 떠난 휠라는 현재 일본 미국 등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핫한 힙합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고 한다.
도태되는 줄로만 알았지만 꾸준한 변화와 시대에 뒤처지지 않는 디자인으로 다시금 큰 유행을 불러일으키고 있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헐 휠라가 우리나라 브랜드였구나” “휠라 디자인이 전에보다 영해져서 좋아효” “와 깔끔하고 진짜 예쁘다” “휠라는 딱 고수하는 디자인, 이미지가 있어서 좋음…”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