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상상도 못할 “연예인 전용” 혜택들ㄷㄷㄷ

연예인이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혜택들은 무수히 많다. 의상 협찬, 자동차, 집, 각종 카드 할인까지.

이러한 혜택들은 방송을 통해서도 여러번 노출이 되었는데 한 프로그램에 출연한 홍석천은 연예인 할인카드를 언급하며 “밥도 50%할인되고 영화표도 공짜로 나온다”고 말한 적 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연예인 DC 제도. 이는 연예인들이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로 업체마다 연예인의 인기나 지명도에 따라 등급을 매겨 할인을 해준다고 한다.

A급 스타는 50%, B급 스타는 30% 정도의 할인.

그러나 부정청탁 및 금품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 여파로 2016년 10월 1일부로 폐지되었다.

하지만 자동차 판매나 아파트 매입 등에도 연예인 DC는 암암리에 존재되고 있다고 한다.

한 토크쇼에서는 자동차 판매에도 연예인을 등급별로 구분해서 DC를 해준다며 이것은 연예인들만의 인기를 확인하는 새로운 방법이라고 말했다.

뿐만 아닌 아파트를 분양할 때에도 연예인 할인이 적용되는데 이는 연예인 광고효과를 누리기 위함이라고 한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단순히 연예인 DC라고만 알고있었으나 그 적용 범위가 이렇게 넓은지 몰랐다” , “진짜 그사세구나” 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