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스펙으로 대기업 들어간 대도서관 합격 비결 (ft.윰댕)

인기 BJ 대도서관이 고졸임에도 대기업에 입사했던 비결이 공개됐다.

지난 9일 BJ 윰댕은 남편 대도서관이 대기업 면접을 봤던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 시청자가 “면접에서 계속 떨어져서 고민이다”며 “면접관으로서 지원자에게 제일 바라는 점,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무엇인가요?”라고 물었다.

윰댕 역시 누군가를 직원으로 뽑아야 하는 면접관의 위치가 된 적이 있었을 것. 그도 그럴 것이 윰댕과 남편 대도서관은 현재 엉클대도라는 회사를 설립해 꾸려나가고 있기 때문.

이에 윰댕은 사람을 뽑을 때 “성격을 먼저 본다”며 “다른 직원들이랑 문제 생기면 전체적으로 회사 분위기가 안 좋아지기 때문에 성격을 본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성격만큼이나 중요한게 센스다”며 윰댕은 “일은 가르치면 되는데 센스는 가르치기가 힘들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어떤 사람이니까 날 뽑아주세요 보다는 이 회사는 무엇을 잘 하고 무엇이 부족한 것 같은데, 이런 부분을 내가 채워줄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더 당긴다”고 밝혔다.

또한 윰댕은 남편 대도서관이 대기업에 들어갈 수 있었던 비결도 전했다.

윰댕은 “대도서관은 사실 고졸이라서 대기업을 들어갈 수가 없다”며 “면접도 볼 수 없는데 지원서를 썼다.”고 밝혔다.

이어 윰댕은 “본인이 들어가려는 회사에 대해서 분석을 다 했다. 회사가 앞으로 발전하기 위해선 이 방향으로 나가야 하는데, 이런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 나는 이런 부분을 할 수 있다. 내가 고졸이지만 면접을 보게 해달라”고 지원서에 적었다 전했다.

윰댕은 “아버님이 돌아가시면서 경제적으로 형편이 안 돼서 못갔다. 하지만 대도서관은 중학교 때 전교 15등 할 정도로 공부를 잘 하는 편이었다”며 남편의 자랑을 빼놓지 않았다.

지금부터는 본격 남편 자랑을 시작한 윰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윰댕: 그, 그런 부분이 난 너무 멋있어~ 왜냐면 저는 잘 모르거든요. 저는 좀 바보거든요~

찰떡궁합 대도서관과 윰댕. 이 커플 이렇게 예뻐도 되나요?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윰댕 유튜브, 윰댕 인스타그램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8년차 여사친에게 고백하려는데 (카톡 有)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웃대 고백 빌런”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게시물에는 누리꾼들의 지시를 받고 고백을 하려는 분위기를 만드는 작성자와 그걸 계속 뿌리치는 누군가의 대화가 담겨 있었다.

뭔가 짜증나면서 설레는 말 “자?”

그러자 상대에게 “ㄴㄴ 왜?”라는 답변이 왔다.

이에 한 누리꾼이 “Go Sex”라고 하라고 작전지시를 내린다.
당황한 상대방이 “뭐 잘못먹었냐?”라며 묻자, 이번에도 누리꾼이 뭐라고 지시를 내린다.

“안 츄 ㅣ 했는데?”

“술 얼마나 퍼 마신거야? 평소에도 제정신은 아니다만 일단은 왜?”라며 의아해하는 반응.

갑자기 고백하라고 시키는 누리꾼들

그러나 반응이 영 별로다.

계속 반응이 미지근하자. 승부수를 띄우자고 추천하는 누리꾼들

“그냥 보고 싶어서 이렇게 보내라고!”
승부수를 띄웠고.

상대의 반응을보니 먹힌 듯 싶었다!

하지만 갑자기 쌍욕…

“술먹었으면 곱게 주무시던가 아니면 피시방가서 오버워치나 하세요. 한번만 고백하려는 눈치보이면 8년 친구고 뭐고 그냥 연락처 차단해버릴거니까”라며 무시무시한 선언을 한다.

작성자가 마지막으로 “우리 8년이 이거 밖에 안 되는거였어?”라고 여지를 남겨보려하지만…

상대방은 차갑게 “너 차단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8초”라며 여지도 없애버렸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웃긴대학 / 개그집합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