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윤보미가 바지를 입으면 불안하다”고 말한 이유

지난 6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 3에 에이핑크 멤버인 윤보미와 박초롱이 출연했다.

이들은 데뷔 7년 차답게 여유로운 모습으로 입담을 뽐냈다.

MC 유재석은 에이핑크를 소개하며 “윤보미 씨와 박초롱 씨 두 분이 합쳐서 무술이 6단이라고 한다”며 입을 열었다.


윤보미와 박초롱은 각각 태권도 3단, 합기도 3단이라고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윤보미 씨를 보면 예능에는 언제나 바지를 입고 나오시더라, 예전에는 몰랐는데 이게 혹시 발차기 때문에 그러신 거냐”고 물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윤보미는 웃으며 손사래를 쳤다.


이어 유재석은 “오늘 발차기 하실거냐”고 말 했다.

이에 윤보미가 “오늘은 구두 신고 나왔다”고 하자 유재석은 “오늘은 찍으시려고 그러냐”고 말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김용만은 “에이핑크는 무술 유단자만 뽑냐”는 질문을 던져 에이핑크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해피투게더3 방송캡쳐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오늘의 썰) 자신을 인사담당자라고 착각하는 사무보조직원…;;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무보조직원이 본인을 인사담당자라 생각합니다”라는 글이 올라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및 픽사베이(기사와 연관없는 이미지)

“하루에 두번씩 사무실에서 사라지는 여직원”

그저 황당할 따름이다. 새로 뽑은 직원이 하루에 두번씩 사무실에서 사라진다는 사연.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해당 사연이 올라오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올라온 후기는 어처구니 없었다.

노동청에 부당해고로 신고를 당한 후 해당 여직원과 그의 엄마까지 찾아왔다. 모두 대화를 해보니 여직원과 엄마는 상식을 뛰어 넘는 사람인 것으로 보여 글쓴이는 차분하게 대응하기로 했다고 한다. 현재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증거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네티즌들은 “저런 사람이 정말 있네”, “근무지 이탈로 충분한 해고사유”, “박근혜가 생각나네”, “해고각”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글쓴이에게 공감을 보이고 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게티이미지뱅크

 

PC방 죽순이&죽돌이들 특징! ㅇㄱㄹㅇ

겨울이라 어디 돌아다니기는 싫구.. 피씨방에 있는게 짱이지?

그래서 준비해봐씀!

★피방 죽순이들의 특징★

1. 군모

주로 카키색이나 검정색을 많이 착용함

2. 롱패딩

롱패딩 밑에는 레깅스 or 트레이닝바지 or 수면바지 셋중 하나임

3. 마스크

마스크는 항상 턱에 걸치고 다님

4. 배틀그라운드

글고 게임은 배그를 함..★

5. 담배

어딘가에 꼭 놔두는 말보로 아이스 블라스트

이번엔 남자편!!!

★PC방 죽돌이들 특징

1. 욕 개많이함

특히 급식충들.. 친구들이랑 우르르 몰려와서 욕 개마니함 ㅠㅠ

진짜 시끄러움

2. 롤

진짜 죽돌이들은롤을 함 ㅇㄱㄹㅇ

3. 면도 잘 안함

항상 덥수룩함

4. 급식충 비율이 높음

학교끝나는 4시쯤 교복이들이 몰려들어옴

5. 지진이 나도 꿈쩍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임을 하겠다는 의지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아이러브 pc방”

자신이 재벌 2세라고 밝힌 어느 일베회원이 올린 인증샷

과거 한 커뮤니티에 재벌 2세의 일베 인증이라는 게시글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인증부터 한다.

 

 

 

 

 

 

 

 

출처 – 일베저장소 명품남

몸매갑 강민경도 제일 부러워한다는 몸매의 소유자

몸매갑 강민경도 부러워하는, 어마어마한 ‘다리’ 미녀가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강민경도 부러워한다는 다리 미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그 주인공은 바로, 다비치로 함께 활동하고 있는 멤버 이해리였다.

앞서 과거 강민경은 “상대 멤버에게 부러운 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주저 없이 ‘다리’를 꼽은 바 있다.

강민경도 부러워한, 이해리의 각선미는 사실 뛰어난 가창력에 가려져 지금까지 큰 빛을 보지 못한 케이스.

쭉 뻗은 11자 다리. 그리고 엄청난 비율.

지금부터 확인해보자.

이해리는 과거 라디오에서 “여성들의 일명 워너비 몸매이지 않냐. 그중에 해리 씨는 예쁜 종아리로 유명하다. 비결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스트레칭을 자기 전에 20분에서 30분씩 꼭 한다”고 전했다.

이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플라테스 중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필라테스 도구에 누워 몸을 반대로 꺽은 뒤 고난이도 동작을 완벽하게 해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로 다져진 군살 없는 몸매 역시 화제가 됐다.

한편, 이해리는 강민경의 부러운 점에 대해 “돌이킬 수 없는 나이와 저는 이미 닫혀버린 성장판이 부럽다”라고 답했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