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MT? 추운 겨울에 더 핫하다는 ㅁㅌ 클라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젊은층에서 반응 좋다는 PC방 컨셉의 모텔 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많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입실을 하면 보이는 침대와 컴퓨터, TV 는 다른 모텔들과 같아보이지만, 여기서 차별점은 이 모텔은 PC방 컨셉답게 컴퓨터가 2대이다.

PC게임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까지 제공하여 원하는 게임을 골라 맘껏 즐길 수 있다.

해당 모텔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에게 좋은 반응이 나타나고 있으며 “오 완전 좋다 방 빌려서 하루종일 게임하고싶다”, “어디지?”라며 폭발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설치되어진 컴퓨터는 오버워치도 할 수 있는 사양으로 실제 PC방에서처럼 누릴 수 있는 시설이라고 한다.

그러나 이를 본 다른 PC방 업계들은 모텔 객실 내부에 게임물을 설치해 제공하는것은 정부 단속이 필요한 엄연한 불법이라며 반발했다.

게임진흥법에 따르면 2대 이상의 게임물을 제공할 수 없으며 설치할 수 있는 게임물 수도 규제되어 있기 때문에 불법이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해당 모텔은 이러한 고퀄 게임외에도 브런치 서비스도 제공하여 물, 팝콘, 라면, 간식 등을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대한민국의 흔하지 않은 중대장 클라스.jpg

언젠가 소프님의 영상을 봤는데 정말 맛있어 보여서 무작정 따라해봤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한 수입산 삼겹살입니다.

대략 가격이 2kg에 16000원 정도 들었습니다.

삼등분하고 머스타드와 럽을 발라 양념을 합니다.

럽의 비율은 마늘가루, 양파가루, 흑설탕을 1, 바질, 파슬리, 스테이크 시즈닝, 소금, 고춧가루를 0.5 비율로 했습니다.

(중대장의 식량을 약탈중인 계원들_1.jpg)

오븐에 넣고 150도 온도에서 1시간 30분 동은 굽습니다.

굽는 시간 동안 손님이 배고프다고 하여 냉장고를 털어 토스트를 구워줍니다.

토스트에는 반찬으로 먹고 있던 베이컨이 마구 들어갑니다.

오븐에서 꺼낸 후 호일에 감아 약 10분간 레스팅을 한 후 썰어줍니다.

완성직후 사진을 찍지 못한 관계로 썰기 전 모습은 호일 위에 올려진 덩어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썰고난 후의 모습입니다.

(중대장의 식량을 약탈중인 계원들_2.jpg)

준비하는 시간이 좀 많이 걸렸습니다.

해동시간만 대략 3시간 정도 걸렸고 양념에 재우는 시간은 약 이틀이 소모됐습니다.(사실 업무때문이었지만…)

그렇지만 맛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양념의 감칠맛과 과하지 않은 부드러운 육질과 촉촉한 육즙의 조화는 너무도 훌륭했습니다.

사실 요리라고 해봐야 시중에서 파는 양념사서 제육볶음만 하보던 저로서는 불안했었는데 먹고나서 그런 불안감은 말끔히 사라졌습니다.

2kg짜리 고기를 혼자 먹기는 뭐해서 계원들을 불러다 같이 먹긴 했는데 이것들이 비축식량을 전부 먹어버려서 다음날 장을 새로 봐야만 했었습니다 ㅜㅜ

(그 와중에 맥주가 있는걸 알고는 빛의 속도로 근무 바꾸고 온 정작계원은 안비밀)

다음에는 준비 및 조리시간이 조금 짧은 요릴 해보려 합니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북한에 갈때 직선이 아닌 ㄷ자로 가는 이유 (ft.김정일)

오늘 오전 북한 평양에 도착한 문재인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을 포함한 방북단은 서해직항로를 이용해 한시간 남짓 만에 평양에 도착했다.

그런데 서해직항로 경로를 보면 북한 상공을 가로지르지 않고, 성남 서울 공항에서 출발해 서해 쪽으로 나아간 뒤 북진해 다시 평양을 향해 방향을 트는 ㄷ자 모양의 형태다.

말하자면 직항로는 아닌 것이다.

이와 관련해 방북단에 포함된 박지원 민주평화당 의원이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박지원 의원에 따르면 “2000년 6.15당시 평양에서 김정일 위원장은 전방의 군인들은 무기 발사를 무의식 중에 할 수 있습니다. 군 주둔지를 피해 공해상 영공을 이용, 평양 후방 지역으로 들어 오시면 안전이 보장돼 조금 돌아 오시게 했습니다. 라고 설명했다”고 SNS에 적었다.

지난 2000년 김대중 전 대통령 역시 방북할 때 ㄷ자로 된 서해직항로를 이용했다.

청와대는 판문점에서 개성을 거쳐 평양으로 올라가는 육로 대신 서해직항로로 이동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설명하지 않았다.

앞서 김정은은 “문재인 대통령이 평양에 오시게 되면, 아시다시피 도로 사정이 안좋으니 비행기로 오시면 잘 마중하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이를 본 누리꾼들은 “비행기로 직항을 못하는 이유는 열악한 북한 풍경을 보지 못하게 하려는 것 아닌가?”, “남북 정상회담이 열리는데, 전방의 군인이 무의식으로 발사한다는 거는 말도 안되는 이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오늘의 인기 콘텐츠 이어보기~!

‘위안부 동상’을 발로 찬 일본 우익때문에 난리난 대만 상황

최근에 일본 우익단체 대표가 대만으로 와서, 대만에 있는 위안부동상을 발로 찼음.

이 동영상이 뉴스로 나가서 대만이 발칵 뒤집어짐.

대만 여론이 심상치않자, 일본우익대표가  다리가 저려서, 다리를 스트레칭 한 것이라고 말함.

 

↓이후 상황

< 팻말과 구호 : 대만은 분노한다. 일본은 사과해라! >

국민당위원 가지은: 만약 그(일본우익대표)가 다리가 저렸다고 한 건, 말도 안된다.

그가 서울로 가기를 건의한다

만약 그가 감히 한국에 가서 그런 말을 했다면,

다리가 저린게 아니라

반드시 다리가 잘렸을 것이다(!?)

잘려서 기어가게 되어, 한국을 빠져나오지 못할 것이다. ㄷㄷㄷ

.

.

한편 대만 외교부는

외교부 : 법에 의거해서 처리하되, 절대 용서하지 않겠다.

그리고 커원저 타이베이 시장은 회의도중 반대편 의원들한테 이런 질문을 받게 됨.

<타이베이 시장의 곤혹스러운 모습>

 

국민당의원 :  타이페이에도 위안부동상을 세우지 않겠는가?

그리고 대만시민들은 일본우익단체 대표가 있는 빌딩 앞에서 시위중이다.

일본인은 (빌딩에서) 내려와!

< 일본 교류협회 빌딩에 페인트칠 테러함 >

대만인 :  피는 피로 갚는다. (피로 진 빚은, 피로 돌려받는다)

타이베이현(지금은 뉴타이베이 시티, 신북시) 전 시장 :  일본인은 쓰레기다.

混蛋 (직역: 썩은 달걀, 의역: 쓰레기 )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동남아 길거리음식을 함부로 먹으면 큰일나는 이유…;;

EBS1 아빠찾아삼만리 라는 프로그램에서는 캄보디아에서 온 남매의 이야기가 소개되었다,

그러나 방송에 나온 한 장면때문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동남아 길거리 음식을 함부로 먹으면 안된다는 글이 올라오고 있다.

열심히 재료를 손질하고 있는 모습

면을 삶은 후, 이를 식히기 위해 그들이 선택한 방법은 다소 충격적이었다.

인근에 있는 흙탕물에 삶은 면을 씻고 있는 장면.

들려오는 소문에 의하면 그들은 담배피고 걸레를 만지던 손으로 면을 뽑고 재료를 손질한다고.

캄보디아에 여행을 갔던 사람이 길거리 음식을 먹고 한국와서 입원을 하게 되었는데 A형 간염 판정을 받았다는 이야기도 들려온다.

+

이를 본 국대 네티즌들은 “헐….”, “동남아 물자체도 안좋은데..위생개념도 없어서…”, “베트남갔다가 배탈나서 고생했었음..”, “흙탕물은 진짜 충격”, “으……..아 진짜”, “그래서 난 절대 안사먹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