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카vs슈퍼바이크vsF1카vs제트기의 400m 경주 결과 ㄷㄷ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보도한 이색적인 속도 대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월 21일 이스탄불에서는 항공 우주 기술 축제를 기념해 이벤트 매치를 벌였다.

해당 이벤트 매치에는 슈퍼카 테슬라 P100DL /  가와사키 H2R 오토바이 / 애스턴 마틴 뉴 밴티지 / 로터스 에보라 GT 430 / 포뮬러 레드불 RB14 그리고 F-16 파이팅 팰콘제트기와 챌린저 605전투기가 등장했다.

여기서 가와사키 H2R 오토바이는 최고 속력을 400km까지 낼 수 있는 슈퍼바이크이며 테슬라 P100DL의 경우는 마력이 585kW에 달한다고

이런 이색적인 특별 이벤트에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지켜봤는데, 모두 각 분야에서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는 모델들이라 경기는 매우 순식간에 끝났다.

경기 초반부터 엄청난 가속력을 앞세운 가와사키 H2R과 레드불 RB14 그리고 테슬라 P100DL가 선두에 섰다.

이후엔 포뮬러 레드불 RB14가 예열이 끝나고 엄청난 속도를 내면서 이들을 따라잡기 시작한다.

경기 결과는 레드불 RB14와 가와사키 H2R이 치열한 접전 끝에 가와사키의 승리로 끝이났다.

가와사키에 이어 레드불이 결승선을 통과했고, 뒤로 F-16파이팅 팰콘, 테슬라 P100DL이 연이어 들어왔다.

한편 1등을 한 가와사키는 400m 결승선을 통과하기까지 9.254초 밖에 걸리지 않았다.<

연관 콘텐츠 이어보기~!

어린이 50명 VS 레슬링 선수 1명… 줄다리기 대결 승자는?

유튜브 채널 Michigan Wolverines on MLive에 올라온 한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한 명의 레슬링 선수가 어린이 50명과 줄다리기 대결을 펼친 내용.

어린이들의 나이는 7살부터 11살까지 다양했고, 레슬링 선수는 미시간 대학 소속의 헤비급 선수.

이렇게 시작된 경기는 순식간에 끝이 났는데..

어린이팀이 밧줄을 잡아당기자 레슬링 선수는 속수무책으로 끌려갈 수밖에 없었다.

 

 

줄다리기 대결이 끝나고 레슬링 선수는 푸쉬업 50회를 하며 벌칙을 받기도 했는데, 이번 대결은 대학 측에서 아이들을 위해 기획한 체험 활동이었다고 한다.

아이들이 협동의 의미를 깨달을 수 있었던 레슬링 선수와의 줄다리기 대결!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영상 – 유튜브 채널 Michigan Wolverines on MLive

지코가 변기 물 내리는 소리 듣고 작곡했다는 히트곡ㄷㄷ

감성이면 감성, 힙합이면 힙합. 모든 분야를 넘나드는 탈아이돌급 대한민국 래퍼 지코(ZICO)의 능력은 과연 어디까지일까.

지난 22일 KBS2 대화의 희열 게스트로 출연한 지코는 화려한 입담을 펼쳐놓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 중, 단연 화제였던 것은 그의 히트곡 오키도키 탄생 비화.

모두를 “오키도키” 외치게 만들었던 곡이 탄생하게 된 계기는 너무나도 의외였다.

대화의 희열 MC로 출연한 다니엘 린데만은 지코에게 “화장실에서 물 내리는 소리에 영감얻어 오키도키를 만들었다는데 맞느냐”라고 물었다.

그렇다, 화제의 히트곡 오키도키는 화장실 변기 물 내리는 소리로부터 창작되었다.
이에 지코는 “화장실에서 변기 물을 내렸는데 쏴아아아 내려가는 소리에 갑자기 멜로디가 들려왔다. 그것이 바로 오키도키 메인 루프 소리였다”고 말했다.

이어 “뭔가 느낌있다는 생각이 들어 매니저 형에게 녹음기를 빌렸고 음계를 기록한 뒤 작업실로 달려가 바로 만들었다”고 덧붙여 모두를 놀라게했다.

히트곡 오키도키가 물 내리는 소리에서 만들어졌다는 말을 들은 유희열은 “지코가 그때 되게 절실하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전했다.

지코는 “그런 것 같다. 곡 쓰는 일이 잘 안 될 때는 부정적인 생각만 하게 된다”며 고충을 털어놓았고 이에 강원국 작가는 “나도 항상 글을 쓸 수 있을까 두렵다. 그러나 글이 써지는 순간은 반드시 온다라는 생각을 먼저 한다”며 공감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키도키가 화장실에서 탄생했다니”, “천재아닐까”, “중독성 노래하면 오키도키지”, “역시 지아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보경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지코 인스타그램 및 KBS 대화의 희열 방송

중국의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 일과 ㄷㄷ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중국 31살 젊은 재벌의 하루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주인공! 나이는 31살 중국 재벌

 

얘네집! 챙두에 있는 펜트하우스

 

저 밑에 보이는 주택들 대부분이 얘네 운영하는 회사에서 지은거임.
지금은 신도시 사업에 주력한다고함!!

 

얘가 소유한 차량은
벤틀리 금장1대 벤틀리 은장 1대 벤츠s클랙스 브라부스 풀튜닝, 벤츠 g클래스, 그리고 페라리
오늘은 페라리타고 회사로 가는중

 

회의실로 가는중. 방송에서 구체적으로 어떤사업을 하는지는 안나왔지만 아마 백화점도 운영하고 있는걸로 보임.

 

얘가 운영하는 회사의 년매출은 무려 1조 6천억!!!!! 오랫동안 외국의 살다가 몇년전에 귀국해서 아빠회사 물려받고, 지금회사로 얘가 키운거라고함!!!

 

얘가 인맥을 키우기 위해 한달에 한번 비행기까지 타고 베이징으로 가는곳이 있는데 거긴 사립경영대학원!

 

이 대학원의 년수업료는 4천에서 6천정도. 교수진은 세계석학, 그리고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학자들.

 

이 대학원은 인맥을 키우기 위해 최적의 학교!!

 

수업이 끝나고 서로 대화를 나누고

 

사업에 직접적으로 도움은 안되지만 인맥을 키우기 위해 다닌다고 솔직히 말함,

 

수업이 끝나면 그들만의 연회가 있음. 수업을 받은 학생들 하나하나 차를 끌고 연회장으로 가는데 벤틀리, 페라리, 롤스로이스는 기본

 

연회장으로 하나하나씩 떠난다.

 

연회장으로 들어가는 중국 엘리트들

 

대학원 학생들끼리 술먹는중.

 

한달에 한번씩 꼭 이렇게 모여서 연회를 즐긴다고함.

 

얘가 운영하는 회사에서 술도 만드는 모양!!

 

연회를 즐기면서 인맥을 키우력호 노력하는중. 술값은 얘가 쏘는것.

 

또 다른 인맥을 키우기 위해서 이번엔 별장에서 파티를 하려고 별장으로 옴.!

 

사람수가 적은 모임이면 이 별장에서 인맥을 키우기 위해 파티를 한다고 함.

 

여긴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위한곳.

 

여긴 전동맛사를 받으면서 영화를 볼수있는 영화관!

 

여긴 와인바!!!!

 

요트를 타고 선상파티중!

 

요트가 조낸 후져보이지만 유람선크기의 요트

 

요트를 타고 인맥을 키우기 여념이 없음.

출처 – SBS최후의 권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