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배가 “피부甲” 이라 말한 유명 연예인ㄷㄷ

데일리 메이크업 비법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선미, 이이유, 화사 등 인기 연예인들의 메이크업을 소름 끼칠 정도로 똑같이 복사해내며 메이크업 아티스트계의 1인자로 우뚝 선 이사배

과거 MBC 미술센터 연예인 메이크업 팀과 특수분장팀에서 근무를 하고, 퇴사 후 여러 샵에서 실장으로 일한 경험이 있는 그녀는 현재 개인 방송 뿐만 아니라 연예인 분장 및 아트를 돕고 있다.

그런 그녀가 자신의 방송을 통해 실제로 봤을 때 피부가 정말 좋다고 느낀 연예인이 있다고 한다.

이사배가 우연히 배우 유승호의 메이크업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런데 정말 깜짝 놀랄 수밖에 없을 정도로 아무것도 할 게 없었다고 한다.

기본으로 스킨을 바르고 스킨 케어를 진행하고 베이스를 발랐는데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단계에서 모공도 없고, 피부 트러블도 없고 심지어 솜털까지 없어 당황스러웠다고 한다.


한마디로 꿀 피부라며 연신 칭찬을 했다.


해당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와 여자 연예인을 제쳤어, 헐 모공 없는 거 진짜 부럽다, 연예인 메이크업 해주는 이사배가 제일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산 엔터에인먼트,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이사배 SNS, 이사배 방송캡쳐, 라디오스타 방송캡쳐

카톡 역대급 대 참사 모음.jpg

# 걸레

# 치명적인 오타

# 뜻밖의 고자설

# 참사 레전드(고전)

# 외숙모

# 입학 하자마자 군대를 가게 될 것 같다

# 갑작스러운 고백

# 영철이

# 지수를 다시 볼 수 없었다

# ?잘못침

# 뭘켜준다고?ㅋㅋㅋㅋ

# 나는 그냥 안보려구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