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3cm 116kg 농구선수가 경기 중 거친 파울에도 무덤덤한 이유 (ft.누나)

1993년생이라 한국에서는 아이유 친구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NBA의 농구선수 스티븐 아담스

그는 213cm에 116kg 신체조건을 가진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주전 센터로 공격 리바운드 장인으로 떠오르고 있는 선수이다.

스티븐 아담스가 유명해진 이유 중에는 농구 실력도 있지만, 경기 중 상대에게 거친 파울을 당했는데도 “누가 나 쳤나?”하고 뚱한 표정으로 받아 넘기는 모습이 보이기 때문.

이렇게 팔꿈치로 얼굴을 가격당하거나..

소중이를 공격받거나(2번이나 당했는데, 첫 번째는 무릎, 두 번째는 킥으로 맞음ㄷㄷ)하는 사진에서도 그냥 뚱한 표정으로 있는다.

이런 거칠 파울에도 뚱한 표정으로 있는 스티븐 아담스는 “어떻게 맞아도 잘 버티냐?”는 기자의 질문에

“어렸을 때부터 형제, 자매들에게 얻어맞으면서 커서 그렇다”고 답했다.

그는 위로 형, 누나가 무려 17명이나 되는데

사진을 보다시피 가족들이 모두 한 체격한다ㄷㄷ(형제, 자매가 많은 이유는 아버지가 여러 번 결혼했다고)

여기서 그의 누나들 중 발레리 아담스는

뉴질랜드 투포환 국가대표 선수로 세계선수권 4회 우승에 빛나는 역대 최고의 여자 투포환 선수 중 하나이다.

아담스는 이런 누나한테 맞은 거에 비하면 경기 중 거친 파울은 별것도 아니라고;;

근데 이 사진에서 옷 때문에 누나의 체격이 제대로 안보여서 그렇지 실제 유니폼 차림을 보면 스티븐 아담스보다 오히려 체격이 더 좋다.

발레리 아담스는 스티븐 아담스보다 키가 20cm작지만 근육질의 탄탄한 몸매라 몸무게는 5kg더 나간다고 한다.

아래는 스티븐 아담스의 누나 발레리 아담스가 유니폼을 입은 사진

한편 스티븐 아담스의 절친이 한국인이라서 한국에 자주 놀러온다고 하는데, 편의점에서 산 생수를 든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2L짜리 생수가 500ml로 보이는 마법 ㄷㄷ

2018. 0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게티이미지뱅크, 나무위키

오늘의 인기 콘텐츠 이어보기~!

알바면접보러 갔다가 건물 안에 갇힌 썰

 

흡연씬 찍다 실제로 담배 피게됐다는 여자 연예인

10월 1일 서울 종로구 모처에서 영화 미쓰백과 관련된 인터뷰가 진행되었다.

이날 인터뷰 주인공으로 자리를 빛낸 배우는 바로 한지민.

그녀는 전과자로서 힘든 삶을 살아가는 인물인 백상아 역할을 자연스럽게 소화하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미쓰백이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이야기로 철처한 연기 변신이 필요한 역할이다.


한지민은 “한 작품, 한 작품 하면서 이미지나 캐릭터 변화에 대해 꾸준히 고민을 했던 것 같다. 사실 내가 늘 비슷한 캐릭터를 한 것에 대해 갈증도 있었다. 대중이 나를 보며 떠올리는 이미지가 불편한 것은 아니지만 과대포장 된 부분도 있다. 그게 애써 난 그런 사람이 아니다라고 하기 보다는 앞으로 내가 어떤 역할을 얼마나 잘 표현하느냐에 따라 해결할 수 있는 숙제라고 생각했다. 이미지 적으로는 꽤 오랜 시간 고민을 했다”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미쓰백에서는 담배를 피우고 욕하는 것들이 등장부터 그런 캐릭터의 성향이 나타난다. 관객이 보기엔 처음엔 불편해 보일 수 있을 것 같다는 걱정도 됐지만 초반에 백상아 캐릭터가 확실하게 표현되지 않으면 영화 내내 관객이 몰입을 할 수 없을 것 같아 전반적으로 실패가 될 것 같았다. 그래서 초반부터 이미지 변신을 몰아쳤다”고 캐릭터에 대한 짤막한 설명을 전했다.

특히 그녀는 흡연 연기에 대해 “솔직히 고백하자면 밀정에서 담배를 배우게 됐다. 그 당시 김지운 감독이 담배를 짧은 장면이나마 피웠으면 좋겠다는 말을 들었고 캐릭터를 위해 필요한 장면이라 판단해 담배를 시도했다. 이번 작품도 그 작품에 이어져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밝혔다.

많은 손을 필요로 하는 캐릭터지만, 백상아를 연기하며 행복했다는 한지민은 “나에게 없는 걸 찾아내고 끌어올리는 게 재밌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내는 모습을 보였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미쓰백, 밀정 스틸컷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을 꼬시기 위해 한 일(feat.연하남)

1. 애정표현

2. 꽃 주기

3. 재력 과시하기

4.고백하기

+ 번 외)
연하남이 누나 꼬시는 법

크…역시 연하남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아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