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코스플레이어가 직접 공개한 Before<>After

코스프레를 즐기는 일본의 한 코스플레이어가 공개한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트위터에서 mamu12mamu라는 계정으로 활동하는 마무라는 코스플레이어.

그녀는 코스프레를 하는 사진을 트위터에 올리는데, 재미난 점이 있다면 화장을 하지 않은 변신전 사진도 함께 올리는 것.

이런 변신 전, 후 사진을 공개해 많은 코스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일반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는데, 그녀의 변신 전, 후 사진을 확인해보자


연관 콘텐츠 이어보기~!

본인등판한 코스프레 레전드 모음.jpg

와….

양덕 클라스 무엇….ㄷㄷㄷㄷ


 

베일에 가려진 이병헌♥이민정 아들 얼굴 공개

미스터 션샤인에서 열혈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는 배우 이병헌


최근 그의 아들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얼마 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민정 이병헌 아들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업로드된 사진 속에서 이민정과 이병헌의 아들은 손을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특히 두 사람을 골고루 닮은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폭풍 성장한 모습 또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벌써 이렇게 자랐다고?, 잘생겼다, 엄마 아빠를 골고루 닮았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윤슬기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