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하다는 라면 먹고 밴쯔가 한 말ㅋㅋㅋㅋㅋ

미역국 라면은 어떤 맛일까?

지난 12일 유튜브 밴쯔 채널에는 “화제의 오뚜기 미역국 라면 먹어봤습니다”라는 영상이 올라와 큰 화제가 됐다.

이날 영상에서 밴쯔는 “기대된다”며 건더기 스프를 끓였다. 이어서 그는 “진짜 미역 냄새가 난다”며 액상 스프를 부었고, 미역국 색깔이 나오자 면을 넣어 라면을 완성했다.
국물을 먹어본 밴쯔는 “진짜 미역국 맛이 난다”고 말했다. 이어 면을 먹어보고 “면이 얇지만 쫄깃한 맛이 느껴진다. 진짜 미역국이다”라고 전했다.

라면을 먹던 밴쯔는 미역이 중간중간 씹힌다며 라면이 이렇게까지 발전했다고 말했다. 그는 “저는 라면 사리가 들어있는 미역국이라고 말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순식간에 면을 다 먹고 국물을 통째로 마셨다.

그는 “저는 웬만하면 신상 라면에는 밥을 말아 먹지 않는데 미역국 라면은 밥을 비비고 싶어진다”고 말했다. 이어 “이거 스폰 아니냐고 물을 수 있는데 저는 스폰이면 방송 전에 말하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전했다.

그는 결국 남은 국물에 밥까지 말아 먹고 “말씀드린 것처럼 라면사리를 왜 미역국에 넣었을까라는 생각을 할 수 있는데 그럼에도 저는 괜찮았다. 5점 만점에 4.7점을 주겠다”고 말했다.

방구쟁이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