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관계는 어떻게…?” 질문에 박명수 아내 한수민의 대답

??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는 MC 특집으로 박명수와 한수민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건강검진을 위해 아내와 병원을 찾았는데, 한수민은 “남편이 기력이 쇠하고 잠도 못 잔다. 어느 방송에서 검사를 받았는데 혈관 나이가 75세 판정을 받았다”며 걱정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의사를 만난 박명수는 “아침에 허리가 아파서 걷기까지 통증이 오래 걸린다”고 말했고, 한수민은 “남편이 만성피로에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검사 결과 다리 반사 신경 이상, 발목나이 70세 결과를 받아 충격울 주기도.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함소원은 “정말 궁금한 게 있는데 저런 상태로 부부관계는 어떻게 하냐”고 물었고 이에 한수민은 “그건 20대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한수민은 박명수를 위해 오이냉국과 비빔면이 들어간 김밥 만들기에 도전하기도 했다. 그녀가 직접 만든 김밥을 맛본 박명수는 얼굴을 구겼지만 “먹을 만한데 왜 그래?”라며 칭찬했다.

또한 옆구리가 터진 김밥을 먹으며 “비주얼은 그래도 맛있다. 처음부터 어떻게 잘하겠냐. 자주 하다보면 잘할 수 있어. 그러니까 자주 해달라”고 말했다.

송시현 기자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조선 아내의맛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