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나에게 알려준 세상의 진리.jpg

내가 게임으로 알게된 세상의 진리를 알려줄게.

하찮고 별 거 아니라고 무시하고 지나쳤던 것들이 나중에 내 발목을 잡기도 한다.

<슈퍼마리오>

누구에게나 약점은 있다.

<록맨>

무언가를 할 때 일정 수준에 도달하는 건 어렵지 않다.

하지만 거기서 최고가 되기란 힘들다.

그것은 끊임없는 노력과 시도의 뒤에 도착하는 것이다.

<디아블로>

자신이 투자한만큼 그 결과를 얻는다.

그리고 그 투자가 소홀하다면 당연히 결과물도 소홀할 수 밖에 없다.

<스타크래프트>

허름한 옷이나, 작은 체구, 남자, 여자.

그런 것이 판단의 기준이 될 수는 없다.

사람을 겉모습으로 판단해선 안된다.

<마비노기>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히지 마라.

때론 그저 앉아서 이야기하며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만으로도 즐거울 수 있다.

<라그나로크>

상식은 언제나 삶의 이정표지만, 때론 그 이정표를 벗어나야만 보이는 것도 있다.

<포탈>

돈으로 무언가를 사서 완전한 충족감을 얻는다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건 결국 일시적 유예기간을 얻는 것일 뿐이다.

<던전 & 파이터>

자신이 잘한다.

혹은 잘하지 못한다는 중요하지 않다.

정말 중요한 것은 누군가 자신을 필요로 할때 그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다.

그리고 그 기회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우리가 여기에 갇힌 것이 아니다.

우리가 스스로를 가뒀을 뿐.

<메트로2033>

결국 가장 무서운 것은 사람이다

<데이즈>

핵무기보다 위험한 것은 인간의 탐욕과 어리석음이다.

<폴아웃>

전쟁은 좋지 않다.

전쟁에서 영웅이 되기 보다 적을 보기도 전에 죽는 경우가 더 많다.

실력은 중요하지 않다.

눈 먼 유탄에도 난 언제든 죽을 수 있다.

<배틀필드>

영웅?

웃기지 말라지.

<스펙옵스 더 라인>

믿음이 있기에 세상은 따뜻한 법이지만, 믿을 가치가 없는 것을 믿어선 안된다.

우린 삼연벙을 욕 할 자격이 없다.

<유비소프트>

짤곧내

<딥 다크 소울>

하지 말라면 좀 하지 마라.

<파 크라이 4>

우리 부모님은 언제나 건강하시다.

<롤>

멀리 보지 않고 가까운 탐욕만을 쫒는다면 그 결과는 언제나 쓰레기란 말조차 아까운 것이 돼 버린다.

<카카오 게임즈>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