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프사에 좋아요♥ 많이 달리는 꿀팁!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바꿨다!

그러나 반응이 없으면 엄청나게 민망하지ㅠㅠ

그래서 준비했어!

페이스북 프사에 좋아요 많이 달리는 꿀팁♥


1. 프로필 사진 바꾸는 시간대

 

똑같은 프사라도 밤에 바꾸는거랑

아침에 바꾸는거랑

좋아요개수가 50개이상 차이날 수 있어!

평일이라면 밤 10시5분정도가

가장 황금시간대라고 생각해ㅋㅋㅋㅋ

보통 학원이

10시에 끝나는일이 많기때문에ㅋㅋㅋㅋ!!

실제로 내가 확인해봤음

평일 10시에 가장 사람이 많다

금요일 밤에 애들이

가장 페북을 잘 들어와서 좋

아요 잘 달려 토요일밤도 개꿀이얌!

토욜엔 10시보다 조금 올리는게 유리해

한 오후8~9시정도?ㅎㅎ

2. 예쁜 사진을 프사로 하자!

ㄹㅇ핵심 포인트임

보통은 잘 나온 프사일수록 좋아요를 많이 눌러줘

내가 봐도 미친 개 인생 짤이다 싶으면

전체공개하고 그저그렇다 싶으면 나만 보기해!

하지만 지나치게 사기짤이면

역효과가나서 안 눌러 줄 수있으니까

주의해!!!

3. 댓글에 답글다는 시간 간격을 길게

 

프사 댓글에 답글달때마다

뉴스피드 상단에 뜨는건 알고있지?

댓글 달린거에 답글을 한번에 다 달지말고

시간 간격을 어느정도 둬야해ㅎㅎ

프사바꾼지 1시간 이하이면 5~10분 간격으로하고

1시간넘어가면 2~30분에 한번 정도?

댓글 2~3개정도는 남겨뒀다가

하루간격으로 답글달아주면

달때마다 좋아요 몇 개씩 더 붙어ㅋㅋㅋㅋ

4. 댓글이 잘 안달릴땐 친구들 태그!

사진이 애들 취향이 아닐 때는

댓글이 그다지 안달리긴해…

그럴땐 수정메뉴에 들어가서 친구들 태그 ㄱㄱ

일단 태그당하면 댓글을 달게 돼ㅋㅋㅋㅋㅋ

그렇게 달린 댓글들에 대해서는

3번전략을 사용하자!

근데 태그할 만한 친구가 별로없다고?

걱정ㄴㄴ 5번전략이있어

5.댓글로 많이떠들자

 

댓글이나 답글을 많이 달면

그만큼 뉴스피드 상단에 자주 노출되고

그만큼 좋아요가 잘달려!!

댓글 달아주는 애들은 적더라도

댓글이나 답글 양만 많으면 장땡이야 ㅇㅇ

친구가 댓을달면 단답하지말고 대화를 시도하자!

만약 댓단애가 오랜만에 보는애면 잘지냈냐고 안부를 묻고

친한애면 적당한 화제를 꺼내서

계속 답글이 이어지게하는게 중요해!

한마디로 댓창을 채팅창화해서 답글이 엄청 달리게하란거야!!!!

이 전략은 따봉 많이 받으려고

노린 티가 좀 덜 나는편이니까 많이 애용해ㅎㅎ

+) 3번전략이랑 같이 사용하려면 답글 달기전에 댓에 좋아요 꾹!

그래야 댓단애가 너가 답글단걸 볼 확률이 더높고

게시물 알림끄기 해놨어도

댓 좋아요는 알림가서 씹힐확률이 줄어든다

6. 이렇게해도 좋아요 갯수가 평소보다 딸린다고?

일단 그 사진 말고 다른사진으로

프로필사진을 나만보기로 바꾼채로 며칠을보내

절대로 원래사진을 지우면안돼!!

그리고 며칠 뒤에

좋아요가 덜 달린 프로필사진으로

다시 바꾸는거야

그러면 저번에 달린 좋아요랑 댓글이 그대로 남아있겠지?

그 상태에서 따봉 20개정돈 더 달릴거야ㅎ

이 방법은 내 페친들도 많이 사용하더라

주의!!) 너무 자주하면 안돼!

좋아요 많이 달리려고 하는거 티나니까

한 두번만하거나 간격을 한 달정도쯤 두고 사용하자!

이렇게하면 아무것도 안했을때보다

좋아요가 훨씬많이달려 ㄹㅇ내경험담….

물론 페북 좋아요 수로 사람을 판단하면 안되지만

그래도 많이받고싶다! 이럴때 사용하자♥


고딩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