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누리꾼의 관종짓에 팩폭을 날리는 서양인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열도의 관종에 팩폭날리는 서양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한 일본 누리꾼이 이순신 장군을 두고 “그는 전쟁에서 비참하게 패했고, 이름없는 일본병사에게 죽었지”라며 평가한 내용이 담겨 있었다.

이순신 장군을 다룬 서양의 한 다큐멘터리 영상을 보고 헛소리를 시전하는 일본인.

그러자 한 서양인이 침착하게 “관심종자짓은 여기선 통하지 않아”라며 받아친다.
또다른 누리꾼은 “실제 역사로 기록된 훌륭한 장군을 비하하고 남의 채널까지 와서 되도 안되는 논리로 분탕질 치는 건 너희들 스스로의 품격을 떨어트리는 행위란 걸 명심해”라며 경고하기도 했다.

그럼에도 지지않고 ‘일본서기’와 ‘고사기’를 인용했다면서, 조선의 뿌리는 일본에서 비롯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또 다시 가져온 자료에 대해 침착하게 반박하는 서양인.

덧붙여서 “너의 말 하나하나를 니가 좋아하는 ‘실제 역사’로 반박해줄 수 있을테니깐. 마지막으로, 우리들을 서양사람이라고 너무 무시하는 것 같은데 이 채널을 이용하는 서양인들은 대부분 동양사에 대해 어느정도 인지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해”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쓰레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