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난한 남자 사귀지 말아라”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난한 남자 사귀지 말아라”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먼저 “가난한 남자에게 잘해주지 말아라”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 게시물의 작성자는 “꼭 가난하고 시골읍면 출신인 사람들이 여자 우습게 보고 등치더라”라며 글을 시작했다.

반면에 집안이 좋고 잘 사는 남자는 그래도 타인에 대해 배려하는 행동이 강하고 훨씬 더 고마운 부분이 있으면 잘 갚는다고 지적했다.

이에 한 누리꾼이 “그냥 애초에 돈없는 남자들은 사람취급해주면 안됨”이라고 말해 논란이 일었다.

위 글을 보고 화가 난 한 누리꾼이 이번엔 “가난한 여자한테 잘해주지 말아라”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올렸다.

똑같은 내용의 성별만 여성으로 바꾸어 올렸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정반대였다.

전 글과 달리 작성자를 비난하는 댓글이 넘쳐났다.

어쨌든 위 글에서 남자 여자의 성별 차이에 따른 반응이 보였다.

한편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즘 유행하는거 있자나 “잘생기고 이쁜애들은 안그러는데 꼭 못생긴 애들이 지랄이다, 돈많은애들 학벌좋은애들 직업좋은애들 사랑받고 큰 애들은 안그러는데 아닌 애들이 꼭~~~’ 요즘사람들은 우월해보이는 애들은 완벽하고 옳고 뭔가 좀 모자른애들은 지은죄없어도 나쁠거라고 지레짐작 욕하고 합리화하는 버릇이 있음 그래서 사기도 많이 당하지”

“쟤들은 배려심이 도덕성 중 가장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하나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실제로는 조직에 대한 충성심, 경제적 자유에 대한 보장성, 그리고 평등성과 고귀함이 가장 중요한 가치인데?ㅋㅋㅋㅋㅋㅋ”과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네이트판’ / dcin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