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남자에게 알려주는 꿀팁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자들이 알려주는 꿀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여자들이 남자에게 해주는 조언 10가지가 담겨 있었다.

조언 10가지 모두가 여자들에게 심금을 울리는 내용이었기에 많은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먼저 남자들에게 수염을 깎으라고 권했다. 수염이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기르는 남자들의 99%는 수염이 어울리지 않다고 밝혔다.

이어서 씻을 때는 털난 부위만 씻지말라고 조언했다. 남자 체취의 대부분은 귀 뒤와 목덜미에서 난다고 꼬집었다.

향수를 살 돈이 있다면 차라리 섬유유연제를 사고 깨끗이 씻으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만약 말주변에 재능이 없다면 차라리 가만히 있으라며, 분위기를 주도하려고 애쓰지 말 것을 당부했다.

패션에 관해서도 남자의 캐주얼함과 여자의 캐주얼함은 다르다고 지적하기도.

여섯번째로 언급한 것은 여자들이 얼굴을 보지 않는 다는 말은 믿지 말라며, 좋아하는 얼굴상이 다양할 뿐이라고 이야기했다.

밤에 관계를 가지는 경우에는 제발 전희를 길게 가져가달라고 부탁했다.

또한 관계에 있어서 자신이 없으면 차라리 수줍은 척을 하라며, 허세부리지 말라는 늬앙스를 남기기도. (ex. 좋았어?)

남자들이 일베를 숨기는 것만큼 여자들도 메갈을 숨긴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우리가 아무리 이런 깊이있고 농밀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고 해도 넌 아냐”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