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논란속에 재판중인 동성애 사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현재 일본에서 논란이 되고있는 동성애 재판..jpg”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성소수자들의 입지와 인권이 예전보다는 확실히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올바르게 인식되어가고 있지만 아직 성소수자에 대한 거부감이 큰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이 현실인듯하다.

일본에서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사건은 바로 성소수자의 자살 사건인데, 아직 동성애를 받아들이지 못한 사회를 견디지 못한 한 대학생이 극단적인 선택을 해 많은 이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해당 학생은 자신이 동성애자인 것을 짝사랑하는 동급생에게 말했고 동급생이 몇 개월 뒤 폭로하겠다고 하자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 죽음을 택했다.

해당 학생의 부모는 동급생과 대학교에 사죄를 요구하며 재판까지 갔다고 한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이성애자한테 고백하는순간 아웃팅은 각오해야지 본인 감정만 중요한가 2개월동안 엄청 들이대서 저런거 같은데”,

“협박죄 안되나 ㅜㅜ 저사람이 얻은게 없어서 협박 안되는건가 ㅜㅜ 와 정말 안타깝다 ㅜㅜ”,

“반대편 입장도 듣고 싶다 어떤 접근이 있었길래 폭로까지 한 건지”,

“폭로를 할꺼면 바로 했을꺼 같은데 2개월동안 무슨 일이 있어서 그런거 같은데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