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밀 줄 전혀 모르는 남자들을 위한 팁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꾸밀 줄 전혀 모르는 남자들을 위한 팁”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옷차림과 위생과 꾸밈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누어 남자들에게 패션과 관련한 팁을 주었다.

먼저 옷차림에 관해서다.

작성자는 먼저 ‘톤온톤(깔맞춤)’을 하지 말라고 지적했다. 머리의 크기를 부각시키기 때문에 대두로 보일 위험이 있다는 것이다.

또한 의외로 무지패션에 대해 경계하라고 조언했다. 무지패션이야 말로 패완얼이라고 이야기했다.

바지 기장에 관련해서도 소위 말하는 ‘곱창’ ‘5부’ ‘7부’기장을 모두 피하라고 말했다. 신발의 형태가 모두 보이고 발목 또한 적절하게 가리는 기장을 입으라고 답변했다.

또한 작성자는 “당신의 개성과 패션감각을 존중하지만 아쉬운 점은 대부분의 여성이 미개하여 당신의 감각을 따라가지 못하므로 그냥 잡지를 보고 무난하게 남들 입는대로 따라입기를 바랍니다”라며 독특한 패션을 시도하지 말 것을 당부했다.

여기에 덧붙여 “머리속에서 오버핏, 박스, 빅사이즈, 스키니, 타이트, 씬이라는 단어를 지우십시오.”라고 말했다.

위생과 꾸밈에 있어서는 단호하게 “지금 당장 면도하십시오”라며 수염을 깎을 것을 권했다.

또한 여드름 기미 블랙헤드 뾰루지 점 사마귀와 같은 것들은 절대로 짜지말고 냅두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개뻘글임 그냥 10줄도 안 읽고 내림”

“맞는 말 많은데 그러니 니들이 여자가 없다”와 같은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 ‘와이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