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같은 남자, 여자들이 말하는 진실(18가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호구같은 남자들에게 말하는 여자들의 18가지 진실”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바람피는 여자 걸러내는 법’, ‘남자 외모가 잘생겨야 하는 이유’, ‘여자가 결혼할 때 외모를 안 보는 이유’, ‘여자랑 연락을 하게 될 때 남자가 흔히 하게 되는 착각’과 같은 주제의 내용이 담겨 있었다.

먼저 바람피는 여자를 걸러내는 법으로 술을 좋아하는 여자를 무조건 경계하라고 이야기했다.

작성자는 “모든 여자들의 바람은 술로 시작한다”고 강조했다.

다음은 여자랑 연락을 하게 될 때 남자가 흔히 하는 착각이라며 7가지를 소개했다.

혹시나 답장이 가뭄에 콩나듯이 빠를 때가 있다면, 버스나 지하철에서 그냥 심심하니까 말을 거는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남자들의 판독력이 필요한 여자의 언어 사례도 11개를 소개했다.

이 역시 많은 누리꾼들로부터 공감을 얻었다.

여자들의 단순한 말에도 숨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다며 주의하라고 일렀다.

여자가 당신에게 집중하지 않는 것이 눈에 보인다면 헤어지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남자가 여자한테 차였을 경우 더 충격이 크다고 말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또한 여자를 만나게 될 경우 그 주위에 사람들도 잘 관찰해야한다고 덧붙였다.

또 남자들은 여자친구에게 절대로 힘들어도 힘든 티를 내면 안된다고 이야기했다.

그 순간 남자에 대한 환상이 깨진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작성자는 오히려 결혼하지 못하는 걸 두려워하는 쪽은 여자라며, 남자들이 결혼에 대해 초조해하거나 여자를 만나지 못하는 것에 대해 불안감을 가질 필요가 없다고 이야기했다.

*글쓴이의 경험담으로, 객관적 사실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SLR 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