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볼 때 가장 중요한 기선제압 하는 방법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수능날 기선제압 하는 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고등학생에게 가장 중요한 순간인 수능시험. 3년간의 모든 노력이 평가받는 시험인 만큼 모두 성적에 간절하며 예민한 것이 사실이다.

수능 당일에는 실력뿐만이 아니라 컨디션도 매우 중요한데, 무엇보다 자신감이 중요할 것이다.

작성자는 이러한 수능날 남들에게 기가 눌리지 않고 먼저 기선제압을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첫 번째로 시험 시작 전에 공부를 하지 않고 핸드폰 게임을 하는 것. 이렇게 함으로써 자신이 엄청난 실력자라는 이미지를 심을 수 있기 때문.

후에도 시험 중 화장실 가기, 듣기 시험엔 귀마개 끼기 등 많은 방법을 소개했는데,

사실 재미로 쓴 만큼 실제로 했다가는 바로 퇴실조치감인 행위들이기 때문에 사실상 재수로의 지름길로 해석하는 것이 맞을 것이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재수하는 빠른 지름길!”, “6. 집에가서 운다”,

“저기서 저러는거 시험보는 다른학생들한테 진짜 민폐임… 장난으로라도 저런건 해볼생각도 안하시는게 좋아요”,

“장난으로라도 저런거하면 바로 퇴실조치 됨”, ” 그리고 나는 1년을 손해보겠지”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쭉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