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연애 상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자들의 쓸데없는 연애상담”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의외로 이 말에 공감하는 남자들 많음’이라며 “여자친구 친구들 연애에 하나도 도움 안 된다는 거”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담겨 있었다.

이 게시물의 작성자는 여자친구의 친구들이 연애에 도움이 안되는 이유로 여친이랑 살짝 싸우게 되면, 주변에서 무조건 헤어지라고 부추기는 것은 물론이고 확대해석에다가 일반화까지 곁들여 무조건 헤어지는 쪽으로 몰아가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또한 무엇보다 정작 자신들은 더 개차반 남자친구를 만나면서 그런 소리하는게 압권이라고 이야기했다.

여기에다가 여자친구의 귀가 얇다면 이중으로 힘들다고 덧붙였다.

친구들은 입을 털고, 자신들은 정작 개차반 남자친구랑은 못 헤어지면서 다른 사람을 통해 사이다를 느낀다며 이중성을 공격했다.

마지막으로 작성자는 “이런 이유로 연애할 때 여친 친구들 솔직히 도움 그닥 안 된다고 생각하는 남자들 의외로 많음”이라고 말했다.

이에 많은 누리꾼들은 공감하는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여자친구 친구들은 뭔가 인터넷에서 들은 얘기들을 보편화시킴. 여친한테 뭐 하나 잘못해서 싸우면 그런 남자치고 뭐 이런 사람 없다더라 이렇더라 무슨 쓸데없는 얘기를 다함”이라며 공감했다.

또 한 누리꾼은 “전 이거랑 반대로 동기 여사친 있는데 지 남친 욕 맨날하고 헤어지고 싶다해서 헤어지라면 들은 체도 안하고 며칠있다 또 꽁냥꽁냥댐 꼴보기 싫어서 요즘은 남친 이야기하면 그냥 모르는 척 함”이라며 조금은 다른 경험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다음 카페 “쭉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