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같은 보노보노의 대변신!

과거에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ㅈ같은 보노보노 ppt‘사건은 SNL에 패러디 되기도 했었을 만큼 큰 인기를 누렸었다.

▲이처럼 텍스트가 지나치게 많고, 가독성도 떨어지는 보노보노 ppt를 본 한 인터넷 커뮤니티 유저가 대변신을 시도했다.

ㅈ같은 보노보노를 탈출하는 방법!

▲보노보노가 꽉 차있으면 답답해 보이지만 보노보노를 반만 넣으면 훨씬 깔끔 해 보인다는 사실!

▲보노보노를 4:6의 가로형으로 집어넣으면 어떨까? 훨씬 보기 좋아졌다!

▲보노보노 배경에 투명 박스를 넣으면? 전문적인 느낌이 나는 ppt 완성!

▲다 빼고 그냥 ‘텍스트’만 넣었을 뿐인데도 보노보노 ppt보다 훨씬 낫다..

▲심했다 싶으면 컬러박스를 분할해보자!

▲네모박스를 추가하니까 훨씬 낫네요!(네..모…박스..추가하기..)

▲그냥 괄호하나를 추가해도 이처럼 멋스러운 ppt가 완성된답니다!

‘ㅈ같은 보노보노 ppt 사건’을 보고 한 커뮤니티 유저가 새롭게 만든 보노보노ppt이다.

이 커뮤니티 유저는 7가지 유형으로 나눠서 ㅈ같은 보노보노를 탈출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실제로 이 유저가 새로만든 ppt는 당장 발표에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퀄리티가 뛰어나다.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노보노가 주인을 잘못만났네 ㅋ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이거 내가 배워가야겠다 잘만드셨음…굿굿”,”ㅋㅋㅋㅋㅋsnl에서 민아가 패러디한거 생각난다 ㅋㅋㅋㅋ핵잼”,”기승전 보노보노임ㅋㅋㅋㅋㅋㅋ”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고딩에고고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