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한테 성형 제안했다고… “부작용도 제 잘못인가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친의 성형부작용..저만 죄인인가요?”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작성자에겐 2년 넘게 사귄 여자친구가 있는데, 외모보단 성격과 똑똑한 면모가 맘에 들어 만났다고 한다.

하지만 외모가 더 이뻐졌으면 하는 마음에 작성자는 여자친구에게 성형을 권했는데, 한참을 완고하게 거절하던 여자친구도 1년 후엔 결국 안면윤곽수술을 받았다.

큰 효과를 느끼지 못하고 의지하던 중, 여자친구는 턱에 감각이 없다는 충격적인 말을 했다.!!!!

재 수술을 받았지만 감각은 돌아오지 않고 신경 부분의 부작용으로 병원 과실도 아니라는 것.

그 후 여자친구는 급속히 차가워지며 관계가 악화되었는데, 심지어 여자친구의 가족들도 작성자를 “비난하기 시작했다”

작성자의 부모님은 여자친구의 부모님에게 선택은 결국 본인이 한 것인데 왜 우리 아들 탓을 하냐고 하는 상황.

장애가 생긴 여자친구와의 결혼은 결사반대하는 부모님과 너무나도 바뀌어버린 여자친구의 모습에 작성자는 깊은 고민을 하며 글을 작성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이건 정말 볼 때마다 화가 나요ㅠㅠ”, “와 진짜 화난다 옆에서 자존감 다 떨어트려서 성형 하게 해놓고 성형한건 여자친구라니요”, “충격요법까지 썼다면서요 할 방법은 다하셨네 그러고도 본인 잘못이 아니라구요?” ,”와 ~평생 욕먹어도 할 말 없으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