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엄친딸 연예인 ‘학점평균이 4.42?’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진정한 엄친딸 연예인”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누리꾼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물에는 tvN ‘문제적 남자’ 방송에 출연한 개그우먼 박지선의 이미지가 담겨 있었다.

‘모범생 끝판왕, 최고 뇌섹 개그우먼 박지선’이라는 부제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낸 박지선은 우리나라 최고 명문 대학교 중 하나인 고려대학교 교육학 국어교육을 전공했다며 자신을 소개했다.

또한 그녀는 수업시간에 한번도 졸아본 적이 없다고 밝히기도 해, 시청자들을 놀라게했다.

심지어는 고등학교 3학년 당시에는 모든 과목에서 ‘수’를 받을 뻔 했으나, 영어에서 두번째로 높은 등급인 ‘우’를 받자 굉장히 속이 상했었다고 한다. 아찔했다고 표현을 할 정도였다.

여기에 대학 성적 또한 놀랍다. 난다긴다하는 공부벌레들이 모이는 고려대학교에서 2006년도 2학기에 취득학점 18학점 기준으로 평균평점 4.42를 받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백분위로 환산한다면 무려 99.1에 달한다.

자막의 표현 그대로 그야말로 넘사벽인 존재였다.

한편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들은 공부 잘하는 사람들이 널린 듯”

“박지선 무엇보다 엄청 착함”과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dcins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