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사이다) 직장 여자 동료와 아이가 생겨 떠난 남편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역대급 사이다”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작성자에겐 매우 다정하고 가정적인 남편이 있었다고 한다.

하지만 아이의 돌 무렵 한 여자에게서 연락이와 남편과 사랑하고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아이를 위해서라도 남편과 이혼하면 안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할 무렵 남편은 그 여자에게 자신의 아이가 생겼다며 이혼을 해달라고 했다고 한다.

작성자는 어이가 없고 고통스러웠지만 이혼을 했고, 집도 팔고 친정집에 들어와 회사도 복직해 다시 일을 하며 살았다고 한다.

그러단 어느 날 전 아이 때문에 전 남편을 만났는데, 그가 말하길 그 여자와의 사이에서 생긴 아이가 자신의 아이가 아닌 것 같다는 것.

자신이 천벌을 받은 것 같다는 말을 하는 전 남편에게 작성자는 “너 자식이 아니길 빌겠다며” 자리를 떴다고 한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 남편이 여자랑 잠자리한건 맞다 이거구나….애가 생겼던 말던 걍 이혼하길 잘했다..”

“뭐지? 고구마 다음에 바로 사이다를 주시네? ” “착한척하고..피해자인척 하고..남자 망신 다 시키는구나..저런것도 결혼을 하는구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고급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