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이 극복해야할 가장 고통받는 시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남자들의 가장 힘든 시기”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남자가 가장 힘든 시기는 언제일까.

아마 일반적인 수순을 밝은 남성이라면 군대를 다녀온 후 복학 뒤 취업을 준비하는 시기 일 것이다.

2년간의 군 생활을 하고 다시 돌아온 학교에서의 위치는 애매해져 있고 여자 동기들은 이미 취업을 한 상황.

여자를 만나고 싶어도 또래의 여자는 돈 없는 취중 생보단 안정적인 직장인을 원하며, 연하에겐 아재취급 받는 현실.

전 여자친구들의 SNS를 몰래 보며 씁쓸한 마음을 묵히지만 친구끼리 만나도 하는 얘기도 늘 앞이 보이지 않는 미래 얘기.

술을 먹어도 돈이 없어서 먹고 싶은 안주도 못 먹으며 자존감이 끝없이 낮아지는 시절이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ㄹㅇ… 반면에 23~25세는 전성기임 군대갔다와서 전역버프+군필자버프+자신감버프로 헌팅도 잘되고 입담도 살고 몸도 제일 좋고~”

“가장 힘든 시기인지는 모르겠지만, 여자만나기 젤 애매한 시기인건 맞는거같음 ㅋㅋㅋ” “진짜 전역자들에게 보상금좀 줘야돼 정말”

“금수저는 해당 안됨” “개공감.. 저도 저시절이 제일 힘든시기 아니였나싶음”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