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터지는 박준영의 ‘입담’수준

‘라스 씹어먹는 박준형 ‘라는 게시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자아냈다.


mbc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박준형의 거침없는 입담에 관한 글이었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준형은 평소에도 거침없는 표현 방식으로 뭇 시청자들의 웃음을 샀는데, 글에 올라온 상황도 다를 바 없었다.

영화배우 최민수가 아내의 구박에 앉아서 소변을 본다는 얘기에~  ‘그 형님 정말 많이 센가보다’라고 특유의 화법을 사용하며

오래 전 잘생겼던 김태우를 기억하고, 오랜만에 만난 김태우에게 기 죽지 않으려고 폼 잡고 기다리는데,

토할 뻔 했다며  ‘눈은 류시원이 아니고 초가 녹은 건 줄 알았다.’ 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누리꾼들은

“시대를 너무 앞서간 캐릭터였나봄. 옛날에 저렇게 웃긴 캐릭터가 아니었던 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방송심의상 다 짤린 건가 ㅋㅋㅋㅋㅋ”

” 왜 이렇게 말을 안하냐고 MC가 물으니까ㅋㅋㅋ사장님이 닥치래요ㅋㅋㅋ 이 에피소드 해투에서 말했던 거 같은데 진짜 빵터짐ㅋㅋ”

“와 초가 녹는다는 표현을 어떻게 쓰지..” 예전에 지오디 멤버 한명이 방귀를 뀌면 시간이 느려져요 란 표현보고 정말 표현력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 저 미국 사는 법적 미쿡인..이어요 ☞☜ 시트콤에서 나오는 대사만큼 기발하거나 빵빵 터지는 정도는 아닐지라도
“He has droopy eyes like melting candle wax” 정도의 표현은 일상 회화에서도 많이 써요~
준형씨 재미없다 이런 말이 아니고 그냥 영어에 그런 표현이 많다고 얘기하고 싶었어요 ㅎㅎ”

“잭슨이랑 한국말퀴즈했던게 아직도 생각나서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꿀잼 에디터 <제보 및 보도 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