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알려주는 머리 빨리 자라는 방법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아이유의 머리 빨리 자라는 법”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아이유는 과거 ‘IU TV’에 출연해 “단기간에 머리를 빨리 기를 수 있는 비결이 뭔가요”라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이 질문에 아이유는 의미심장한 웃음을 지으며, “제가 알고 있는 속설이 하나 있긴 한데 언급하기가 조심스럽네요”라며 대답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과거 한 방송에서 머리를 빨리 자라는 방법 중 하나로 야한 동영상을 많이 보는 것을 추천한 적이 있다.

실제로 야한 동영상을 보면 머리카락이 빨리 자란다는 결과가 있었다.

아이유 역시 그 방송을 본 것인지, 언급하기 조심스러워하면서도 “아마 한터 씨가 생각하는 그게 맞을 거에요”라며 대답을 이어나갔다.

그런데 아이유는 머리가 빨리 자라는 방법으로 “삼시 세끼 잘 챙겨 먹는 것이”라며 밥을 잘 먹으라고 추천했다.

그러면서 “다른 생각하신 거 아니죠? 다른 생각한 거 같은데”라며 되물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아이유가 잘 받아쳐서 다행이긴 한데 저거 성희롱 아니냐”

“3시세끼 쳐먹을때도 야한생각하는데 머리중간에는 왜 안자라는거죠?”와 같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삼수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웃긴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