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여초 커뮤니티에 올라온 ‘직접 사용해보고 쓴’ 콘돔 TOP 4

Couple with a condom

▲사진출처 : Pixabay(해당사진은 기사내용과 무관함) 및 온라인 커뮤니티


피임은 물론 에이즈 등 성병을 차단하는 효과가 있는 피임기구 ‘콘돔’. 좋은 게 좋다고 이왕이면 더 괜찮은 제품은 없을까.

이와 관련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여시 유저가 선정한 콘돔 순위’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과거 다음 카페 ‘여성시대’에 올라왔던 글로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글쓴이 A씨는 “위대한 콘돔 중에서도 킹 오브 킹, 꽃보다콘돔 F4를 간단하고 정확하게 소개해줄게. 친절하게 부작용까지 달아줌”이라고 말문을 뗐다.

여성이 선정한 ‘콘돔’ TOP 4, 지금부터 알아보자.

4위 듀렉스 플레져맥스

001

– 포장지부터 분홍색. 취향저격. 이것은 여성들을 위한 콘돔

– “써본 결과 그이는 변한 게 없지만 내가 이상하네? 아니 세상에. 이게 뭐야…. 이런 느낌. 이 콘돔은 여성의 민감한 곳을 잘 찾아 건들여줄 수 있는 특수돌기형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여성들을 위한 패키지로는 당연 독보적인 1위”

– 부작용 : 그이가 자신의 테크닉이 이 정도였냐며 자신의 테크닉이 뛰어난 줄 알고 매우 큰 착각을 할 수 있음

3위 아네 엑스오 그린티

002

– “어머 이거 예쁘다. 이번에 새로 나온 비타민C야?”/”아니 콘돔이야”

– 한마디로 창의적 디자인과 깔끔함, 실용성으로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인정을 받은 콘돔. 보는 것과 같이 콘돔 주제에 귀엽고 가볍고 예쁘다. 산뜻하다.

– 낱개포장. 착용감 또한 우수하다. 이걸 3위로 준 건 아마 안전한 것 때문이야. 안전최고! 갠적으로 추천.

– 부작용 : 콘돔이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디자인되어서 사용할 때 왠지 모를 죄책감이 든다.

2위 오카모토 쉬she

003

– “얘는 워낙 유명한지라… 가히 두터운 팬층을 형성한 아이돌 콘돔으로 볼 수 있다”

– “써본 결과. 이럴 수가! 이게 쁘띠첼이야? 콘돔이야? 뭔 젤리마냥 미끄럽게 들어온다냐. 이런 느낌이다”

– “사실 젤은 사랑을 나눌 때 꽤 중요하다. 이 콘돔에는 알로에젤이 포함된 윤활젤이 듬뿍 발라져 있어서 부드러운 삽입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효자같은 녀석.”

– 부작용 : 그 이가 자신의 테크닉이 나를 환상적으로 만들어준 덕에 매끄럽게 되었다는 큰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가 있음

1위 오카모토 003 리얼핏

004
– 4위가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었다면 요건 그 남성들을 위한 제품.

– “남친의 반응이 어땠냐면 ‘아 잠시만 코…콘돔을 껴야지! 어? 끼고 있었네? 세상에’ 뭐 이런 반응. 이건 콘돔이 도전할 수 있는 궁극의 얇기에 달한 것으로 최고의 얇기를 자랑해”

– 부작용 : 너무 얇아서 그런지 불안, 콘돔 위에 콘돔을 또 끼는 불상사가 발생할 수 있음. 찢어진다는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끝으로 A씨는 번외로 편의점에서 판매중인 ‘LONG LOVE’ 제품을 추천하기도 했다. 콘돔 끝부분에 사정지연애액이 발라져 있어 오랜 사랑 나눔에 도움을 주는 혁명적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부작용으로는 다음날 남자친구의 허리 상태가 매우 좋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솔직하고도 과감한 리뷰. 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평가이므로, 참고만 하면 될 듯 싶다.

 

인생개피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