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전여친 얘기 꺼내는 현재 여자친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계속 전여친 가지고 태클거는 현여친”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너무나 사랑하고 모든 것을 이해해 줄 수 있는 연인일지라도 한가지 알아서 좋을 것은 없는 것이 있다.

바로 상대방의 과거 연인들에 관한 것들이다.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모습을 상상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인데, 게시물 속 작성자는 자신의 전 여자친구에 대해 자꾸 질문하고 불편한 이야기들을 꺼내는 현 여자친구에 대한 고충을 호소한다.

작성자의 현 여자친구는 집착이 있는 편인데 만날 때마다 전 여자친구 과도 와봤냐며, 전 여자친구 과도 먹어봤냐 혹은 전 여신과는 왜 사귄 거냐 등의 질문을 한다고 하는데,

이에 작성자가 기분 좋게 잘 말해줘도 거짓말이라며 짜증 낸다고 한다. 그러다 작성자가 화를 내면 상처받았다며 되레 화를 낸다고 한다.

이런 식의 싸움이 반복되자 현재는 전 여자친구의 얘기로 폭언은 물론 폭력까지 오간다고 한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과거이야기는 서로 안하는게 좋은..” “정신분열 올 정도로 짜증나긴 하겠지만 여자친구가 그쪽 왜 사귄대요…? 일방적으로 때리고 ㅆ욕한다고? 도레미치셨어요???????”

“집착하는데 이유가 없으면 여자가 병걸린건데 환자를 때리면 폭행범일뿐인것을” “으아 왜 사귀지 저렇게 피해의식 심한사람이랑”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