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고백 레전드.jpg

 

이 글을 읽은 네티즌들 반응이 더 재미있다.

“사진얀락처기프티콘ㅋㅋㅋㅋㅋ”

“야 – ! 『*** 000-!』 잘들어.
너넨 【수시】모집에서 【탈락】하였다. 전국노래자랑도 같이 안나가주는 니놈들은 더 이상 나의 『친구』,즉,『프렌드 혹은 도모다찌 혹은 평친 혹은 짱친 혹은 베프』가 아니다. 그러므로 너희에게 《불합격》을 통보한다.”

“아 자야되는데에 너가 언제 페북 들어올지는 모르겠지만 분명 시험 끝나고 보고있는거겠찌? 그치 여보? 요거 꼭 봐봐 나중에 대학교 갔는데 이런 남자가 기프티콘 준다 해서 저렇게 읽어버리면 안돼 알겠지? 요즘 공부하느라 피곤할텐데 보고 좀 웃어 맨날 힘들어하는것 같아서 속상하다? 그래도 열심히 해서 기특해 많이 시험 잘 본거면 좋겠고 하루라도 빨리 만나서 시간 보내고 싶다 이따 문자할게 사랑해

“잘들어.
「넌」 수시모집에서{탈락}하였다. 같이 오버워치 하러안가주고… 너는 더이상 「친구」 즉, 「동무 프렌드 도모다치 펑요우 그룹 」 (이) 가 아니다 그러므로 너에게 《불합격》을 통보한다. ㅋㅋㅋㅋㅋ 미안 따라해보고싶었어ㅋㅋㅋㅋ”

“야-「임지원」잘들어. 「너」는 정시모집에서 「탈락」했다. 나와 쓰리팝에 가주지 않는 「너」는 더이상 내 「친구」가 아니다.”

“야 [이용규] 잘들어. 넌 정시모집에서 [탈락]하였다. [합격]하고싶다면 [오늘안으로] 내입에 맛있는걸 넣어주어야한다.”

“「야 」잘봐. 「너」는 솔로천국에서 「탈락」했다. 나와 솔로천국에 가주지 않는 「너」는 더이상 내 「친구」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