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레전드

 

해당 게시글은 과거 생활의 달인에 나왔던 국수의 달인 편에 등장한 부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었다.

생활의 달인은 SBS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2005년 04월 25일 부터 현재까지 방영되어오고 있는 장수 프로그램이다.

사진 = SBS ‘생활의 달인’ (이하)

 


국수의 달인 편을 ‘생활의 달인 레전드’라고 지칭하고 있었는데 과연 생활의 달인에서 국수의 달인이 레전드인 까닭은 무엇일까.

그 까닭은 부부의 미모 차이에 있었다.

 

상대적으로 못 생긴 남편과 달리 아내는 아주 미인이었던 것.

실제 방송에서도 ‘모두가 안 될 것이라고 했지만 소신있는 용기로 미인을 차지한 남자’라며 남자의 구애능력을 칭찬하기 바빴다.

 

남자의 재력이 높을 때 아내의 미모 수준이 올라갔다는 사회적 편견이 있다.

그러나 방송분에서는 그러한 내용이 사실인지는 확인할 수 없다. 누리꾼들은 쉽게 오해했지만, 그런 편견이 당사자들에게는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사실에 주의해야 할 것이다.

 
누리꾼들은 이 글을 보고….

“결혼의 달인이구만”
“저 방송 뒷부분 있지않았나. . 그래도 남자가 제법 돈많은 집 아들이라는 반전이. .”

“그러면 저걸 보고 재력이 상당하지 않다는 남편친구를 잡아야하는군요”

“남자에게 가장 큰 재산은 큰 재산이지”

“근데 제 주변에도 저런 분이 계셔서…..불가능한건 아닌 것 같음 그치만 님들은 아님”

“막짤…
남자에게 있어서 최고의 재산은 마음씨 고운 아내라는데
아무리봐도 마음씨는 안나와있거 그냥 얼굴이 곱지 않나ㅇㅅㅇ
고운 얼굴로 자기랑 살아줘서 마음씨가 곱다는 뜻인가 ㅇㅅㅇ;;? 생활의 달인 결혼의 달인편 같은건가 …?”

“나 고등학교 때 문학선생님두 몸무게120k근데 10년 연하 모델과 결혼했다 교사봉급 얼마나 하겠냐 알고보니 부친이 강남 재력가 이시더라 ”
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꿀잼 에디터 <제보 및 보도 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오늘의 유머’

 

 

★ 인기 기사

모태솔로, 어쩌면 ‘인격장애’ 일 수도 있다

연세대학교 사제폭탄 그 이후…

간호학과는 사실 미술학과? 간호학과 학생들의 필기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