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 올킬한 두 가수에 대한 상반 된 반응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지드래곤-불빨간 사춘기 같은 올킬 다른 반응”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가수 지드래곤이 새 앨범을 냈고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바로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었다.

그에 많은 사람들이 앨범과 가수에 대해 극찬을 하며 좋은 반응을 보였다.

며칠 뒤 불빤간 사춘기도 새 앨범을 냈고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는데,

그에 대한 반응은 지드래곤 때와는 사뭋 다르다. 지드래곤의 차트 올킬 소식엔 대부분의 사람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지만,

불빨간 사춘기의 차트 올킬 소식엔 “1위를 하는 것보단 얼마나 유지하는 것이 더 의미가 있는 것” “순위는 장식일 뿐 ” “맨날 같은 래파토리”등의 냉정한 평가를 내려 상반된 반응을 보였다.

비교적 신생 가수인 불 빨간 사춘기라서 신뢰도가 부족해 냉정한 반응을 보인 것인지, 기사의 제목이 자극적이어서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우리나라 기자들은 제쳤다라는 말이 없으면 어쩔뻔”

“기자가 볼빨간 사춘기 기사 제목을 저렇게 쓴 탓도 있는듯” “근데 왜 굳이 둘 비교하지..? 둘다좋은데” “누가 하면 천재고 누가하면 별거아닌거라니”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