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준생이 보면 자극되는 김세정 기획사 오디션 합격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취준생 자극쩌는 김세정 오디션 합격담”이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작년 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101에서 당당히 Top 11에 뽑힌 후 승승장구하며 대세 아이돌로서 자리매김하는 데에 성공한 김세정.

그녀가 수많은 아이돌 중 남달라 보였던 이유는 미모만큼 훌륭한 인성이 너무 띄었기 때문이다.

그녀가 한 방송에서 밝힌 오디션 합격 다만 보아도 그녀가 얼마나 진실되고 성품이 갖춰진 사람인지 알 수 있다.

그녀는 자신의 꿈인 가수가 되기 위해, 마치 취진 생이 지원하는 회사에 대해 공부하듯이 각 기획사에 대한 정보를 리스트로 만들어 비교 분석했다고 한다.

노래도 종류별로 30곡씩 준비해 만일의 변수에 대한 준비도 해갔다는 그녀.

인생 첫 오디션에서 바로 합격할 수 있던 이유는 완벽한 준비가 있었기 때문인 것이다.

나이도 어리지만 취준생 못지 않는 노력으로 자신의 꿈을 이뤄가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은, “진짜 세정이 너무 멋있는사람…”

“진짜 젤피는..빅스고 구구단이고 인복이 넘치네여…” “뱀의 머리를 넘어 섰죠 스스로 용이 된 케이스”

“성공할만하다 진짜”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