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답주의) 20대 아가씨들하고 술마시고 싶은 아재의 논리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20대 아가씨들하고 술마시고 싶은 아재”라는 게시물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젊은 여성들은 왜 아저씨들과의 술자리를 기피하는 이유가 무엇이냐며 글을 올린 작성자.

그의 생각은 이러하다.

같은 또래의 20대 남자들과만 어울리면 노는 얘기만 하기 때문에 대화의 폭도 좁고 삶에 대한 이런저런 조언도 들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의 이런 글에 몇몇 사람들은 “본인이나 스무 살 많은 누님들과 술 잡숴라” “꽃뱀이나 미친 거 아닌 이상 좋아서 노는 여자 없을 듯”등 단호한 말투의 댓글을 남겼다.

인생에 관한 조언을 해줄 어른들은 주위에 충분히 있을 것이고 또래와만 놀기에도 시간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본인이 원하는 것이 타인에게도 필요한 것인 듯 표현하였지만 사실은 아재의 일방적인 욕심으로 밖에 안 보이는 이 글을 접한 네티즌들은,

“ㅋㄱㅋㅋ댓글팩폭 사이다 콜라 콜라에 비빔면급”

“왜 인생 조언을 스무 살 많은 아저씨한테만 들을 수 있다고 생각 하는거지…ㅎ… 스무살 많은 언니 아줌마들한테도 들을 수 있어요”

“ㅎㅎ노는얘기는 맨날해도 재밌어요^^!” “부모님 놔두고 왜 아저씨한테 물어보겠어요 ㅎㅎ” “ㅋㅋㅋㅋ아 아침부터 사이다 한사발 들이키고 시작하네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