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2세인가..?” 지폐 수십장 태우며 좋아하는 여학생들의 ‘돈장난’

▼사진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이하)

1


몇몇 여학생이 돈을 가지고 장난하는 모습을 인터넷에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재벌 2세들의 돈 장난?”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중국인으로 보이는 한 여성이 100위안 (약 1만8400원)짜리 지폐 수십 장을 들고 라이터로 불을 붙이고 있다. 여성이 들고 있는 지폐 외에도 바닥에는 많은 지혜가 깔려 있다.

다른 사진에서는 3명의 여성이 침대 위에서 지폐를 날리며 즐거워 하고 있다. 지혜를 태우던 여성은 침대에 누워 자신의 머리부터 다리까지 지폐를 늘어뜨리고 있다.

2

3

4

중국의 한 매체는 해당 사진과 함께 “철없는 90后(후)들이 돈을 태우며 장난을 치고 있다”고 표현했다. 90后(주링허우)란 90년대 출생자로 유년기부터 풍족하게 자란 세대를 일컫는 말이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사진 찍은 장소가 재벌 2세들의 아지트는 아닌 것 같다”, “재벌 2세는 아니고 그냥 철없는 학생들의 장난 같다” “저것도 자랑이라고 올렸냐?” “그렇게 돈이 많으면 남들 도울 생각이나 해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뽀샤시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원본출처 : 포스트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