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나이를 먹으면 여자가 꼬인다?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 “남자가 나이먹으니 여자가 꼬인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많은 누리꾼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다.

해당 게시글에는 나이 많은 남자가 여자에게 인기가 많다고 주장하는 글 내용이 담겨 있었다.


자신 스스로를 30살 남자라고 소개한 글쓴이. 그는 “인터넷에서 여자들이 ‘우리도 어린 남자 좋아하거든’ 뭐 이런거 말도 안되는 소리더라”라며 여자들이 어린 남자를 좋아한다는 말은 경험상 아니라고 주장했다.


그 근거로 그는 “외모도 솔직히 20대 초반은 뭔가 유치했다면 지금은 꾸밀 줄도 알고 돈이 있으니 보세 살거 백화점에서 사니까 외모도 지금이 내가 봐도 제일 낫다”며 오히려 어느정도 경제력이 되는 30대가 돼서야 인물이 산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그는 “그리고 돈을 벌고 차를 사고 최근에 독립하면서 집까지 구하니까, 정말 여자 만나기 쉬워지는 시기가 오더라”라며 나이를 먹으면서 경제력이 확보되니까 여자를 더욱 만나기 쉽다고 덧붙였다.


이어서 그는 20대의 여자들이 원하는 것은 경제력도 있고 얼굴이 아저씨 같지 않은, 어린아이처럼 징징대지 않을 남자의 나이대는 스물 아홉에서 서른 네살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이 시기에는 자신과 비슷한 나이 대의 돈을 벌지 못하는 백수들이 많기 때문인 것도 여자를 만나기 쉬운 이유로 내세웠다.


계속해서 그는 “가뜩이나 이 나이대가 젤 매력이 있는 데 그중에 반이 백수야 걔넨 여자를 만날 생각도 못하거든”이라면서 다시 같은 주장을 반복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나도 당연히 20대 초반이 제일 화려할 줄 알았는데 살아보니 지금이 제일 화려할 때다”고 이야기한 후, 20대 남성들에게 “꾸미는 법 항상 업그레이드시키고 경제력 갖춰라. 그럼 비공식적인 일부다처제 가능하니깐”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누리꾼들의 반응은 좋지 않았다. 한 누리꾼은 “어린여자분들 자기또래좋아해요… 또래남자애들이멋있어요.. 여자분들중에 나이드신분 좋아하는사람 물론 있을순있는데 다그러진않아요.                             정신차려요 그리고 당연히 아저씨나이에 돈좀 벌었으니 꾸미지 지금 열심히 돈벌고있는 청년이랑비교를해요?? 나이먹고 차샀다 집샀다 자랑하지말고 좋은가정꾸릴생각해요“라며 일침을 가했다.


내신9등급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