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 은지원이 소시오패스라고 욕먹는 이유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현재 은지원이 소시오패스라고 욕먹고 있는 이유”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ji1

ji2

ji3

ji4

ji5

ji6

ji7

ji8

ji8

ji9

ji10

ji11

ji12

ji13

ji15

ji16

ji17

ji18

ji19

ji20

ji22

ji23

ji24

ji25


과거 인기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에 출연했던 은지원.

프로그램 특성상 서로를 견제해야 본인이 생존할 수 있지만, 은지원의 도가 지나친 것 같은 행동에 많은 사람들의 기분을 언짢게 했다.

신분증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한 부분에서 은지원은 다른 참가자 이 두휘의 신분증을 녹화 시간이 반이 넘게 숨기고 있었던 것.

아예 참여도 못하고 탈락 위기를 맞게 된 이 두 휘는 은지원에게 숨긴 대신 탈락시키지 말아달라고 하며 약속을 받아 냈지만 은지원은 그를 무참히 탈락시켰다.

다양한 활동으로 사람들에게 친근하고 순수한 이미지로 다가왔던 은지원. 당시 방송 직후 많은 사람들에게 적잖은 충격을 주었었다.

이를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헐 좀 소름..” “소오름…저 방송 잘 모르는데 각본이 아니고 은지원이 그냥 혼자 한건가요? 세상에” “와우….진짜….. 확 깨네 소름돋는다” “아… 진짜이거보는데내가다화나서부들부들하고눈물났는데ㅠㅠㅠㅠㅠㅠ” “볼때마다 어이없음 ㅋㅋㅋㅋㅋㅋ 아이돌활동 하면서 이미지 좋아진거보면 ㄹㅇ 놀라울따름… 소름돋음”라며 은지원의 다소 낯선 행동에 놀란 듯한 반응을 보였다.


초긍정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이미지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컴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