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한림디자인고등학교의 기숙사 간식거리 클라스~

‘우리학교클라스’에 제보된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한 ‘한림디자인고등학교’의 기숙사 간식거리 클라스!

설마 학생들이 산건 아닐거고, 학교 측에서 준비해준거겠죠?

밤늦게까지도 공부를 하고 있을 학생들 위한 각종 간식거리 퍼레이드!


1

종류별로 마련해놓은 도리토스부터 시작해서 꼬갈콘도 종류별로! 치토스가 저런 맛도 있었나요? 무슨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보는 봉지네요. 인절미맛에 고소한 쌀과자는 물론이고 치즈크림 케이크까지 준비!

여기에 밤에 먹으면 그 무엇보다 맛있다는 라면까지 구비해놓는 센스!


2

아직 끝나지 않았다! 오징어땅콩 과자는 물론이고, 누구에게나 인기 많은 감자과자까지 세팅 완료! 쌀과자 오리지널 맛도 보이네요.

맛있는 과자 많이 먹고 힘내길 바라요!


5

6

▲이미지 출처=한림디자인고등학교 공식 홈페이지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한림디자인고등학교는 1961년 충주공업고등학교로 개교를 했다가, 66년 충주여자상업고등학교로 변경 후, 다시 2009년 디자인 특성화 고등학교로 지정되어 2010년부터 한림디자인고등학교로 교명을 변경했다고 하네요.

교훈은 ‘진리, 근면, 사랑’이며 교화는 목백합이라고 합니다. 학과는 디자인경영과·멀티미디어디자인과·공공응용디자인과·패션디자인과·뷰티디자인과 등이 있다고 하네요.


3

4
▲이미지 출처=한림디자인고등학교 공식 홈페이지

지난 2016년에는 제32회 한림축제 먹거리장터 및 알뜰시장이 열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각종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더욱 즐거운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것 같네요.


<제보 및 보도자료 https://woriclass.co.kr/ 저작권자(c) 우리학교클라스>
제보자는 무조건 ‘익명’입니다